킨텍스, 전시 참관 지원 프로그램 운영

뉴스 제공
킨텍스
2011-03-03 16:00
고양--(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전시컨벤션센터 킨텍스(www.kintex.com, 대표 한준우)가 동호회 대상 전시 참관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한다고 밝혔다.

킨텍스는 전시산업 발전 및 문화공익사업의 일환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동호회를 대상으로 킨텍스에서 열리는 전시회에 초대하여 입장권과 주차권을 지원해 준다. 선정된 동호인은 전시 참관 후 소감을 자율적으로 커뮤니티나 블로그에 업로드 하면 된다.

국내에서 활동중인 동호회 중 온라인 웹페이지를 소유하고 최소 30명 이상 참관인 모집이 가능한 동호회면 신청이 가능하다. 지원은 동호회 대표자 1인이 킨텍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kintex_korea)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담당자 메일(weekend@kintex.com)로 접수하면 된다.

전시 참관 지원서는 전시회 개막 10일 전까지 신청 가능하며, 선정여부는 전시회 개막 7일 전 운영자에게 개별 통보된다.

킨텍스 관계자는 “전시산업은 활발한 참관문화와 만날 때 시너지를 가져올 수 있다. 전시 참관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전시 참관문화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킨텍스 개요
KINTEX는 정부와 지자체가 공동출자하여 설립한 국제 전시∙컨벤션 센터로 국내외 전시회, 컨벤션 유치 및 전시회 육성을 통해 대한민국 MICE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다. 국내 최대 전시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완공되는 제 3전시장으로 총17만 8천㎡의 전시면적을 확보해 세계 20위권 규모의 전시장으로 도약하고 있다.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 KINTEX, 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종합 안전산업 전시회이다.

웹사이트: http://www.kintex.com

연락처

KINTEX 전시팀
한연주 차장
031-810-8122

홍보대행사 KP communication
최형욱PD 02-6939-7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