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A/V 매트릭스 스위치 VM0808T출시

- A/V Cat 5 연장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8 x 8 Cat 5 A/V 매트릭스 스위치

- 원거리의 8대의 입력 소스를 최대 8대의 디스플레이에 분배해 출력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1-03-08 08:30
대만--(뉴스와이어)--ATEN에서는 8 입력/8 출력의 새로운 VanCryst Cat 5 A/V 매트릭스 스위치 VM0808T, 그리고 함께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A/V Over Cat 5 연장기 VE5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VM0808T와 VE500을 조합한 이 미디어 매트릭스 솔루션은 Cat 5e 케이블을 사용하여 고품질의 오디오 및 비디오 컨텐츠를 최대 300미터까지 연장해 여러 대의 입력 소스로부터 여러 대의 디스플레이로 전송 가능하다.

신제품 VM0808T는 Cat 5 연결에 시리얼 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다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오디오/비디오 솔루션이다. VE500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8개의 오디오/비디오 소스와 8대의 디스플레이를 효율적인 비용으로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8대의 소스 장치는 8대의 VE500T 송신기를 통해 VM0808T 제품의 Cat 5 A/V 입력 포트에 연결할 수 있으며, 입력 데이터는 8 대의 VE500R/VE500RQ 수신기를 통해 동시에 8대의 모니터, 디스플레이, 프로젝터에 연결 가능하다.

VM0808T와 VE500이 합쳐진 미디어 매트릭스 솔루션의 가장 큰 특징 중의 하나는 바로 “Over IP” 기능 지원으로 네트워크 기반에 최적화 되어 있다는 것이다. 이 솔루션은 여러 대의 소스 장치를 로컬/리모트에서 액세스 하고 제어하기 편리하며, 리모트에서는 웹 브라우저 기반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사용자는 인터넷 또는 텔넷 세션을 사용해 액세스 할 수 있다.

ATEN 대표(Kevin Chen)는 “미디어 매트릭스 솔루션은 원거리의 고품질의 오디오/비디오 신호를 여러 대의 디스플레이 장치에 분배할 수 있으며, 뛰어난 확장성과 신축성을 가진 새로운 솔루션”이라며 “모든 타입의 고품질 비디오 디스플레이 장치의 설치가 가능해, 다양한 산업 응용 분야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고 밝혔다.

VM0808T 매트릭스 스위치는 1920*1200@60Hz의 우수한 비디오 해상도를 제공하며, 오디오와 비디오 소스를 독립적으로 전환할 수 있다. VE500RQ 수신기에는 ATEN의 독점 기술인 Deskew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가 수동으로 RGB 신호 시간 지연 문제를 조절해 원거리 전송에 따른 왜곡 현상 등을 보정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비디오 신호를 목적지까지 전송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원거리 송신에 따른 결함을 최소화하며 최대 300m까지 장치를 설치할 수 있다.

미디어 매트릭스 솔루션은 공공 장소의 방송 환경 구축, 영화관이나 고객 서비스 센터, 강의실, 교통 관리 센터 등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에이텐 코리아 개요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 중 ATEN의 한국 지사인 한국 에이텐은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에이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ATEN A/V 전문 솔루션: http://www.vancryst.co.kr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한국에이텐 영업마케팅팀
김미라
02-467-6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