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살랑살랑 봄맞이 신상 大공개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분위기 변신을 꿈꾸게 되는 따뜻한 봄을 맞아 유명 브랜드 제품들을 론칭하며, 고객 사로잡기에 나선다.

동장군이 물러가고 화사한 봄이 되면서 부쩍 피부 표현에 신경 쓰는 여성들을 겨냥해 5일(토) 오후 4시 40분, 한스킨 ‘수퍼 콜라겐 리프팅 BB크림’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이 단독 론칭하는 수퍼 콜라겐 BB크림은 일단 대한민국 BB크림의 원조로 인정 받고 있는 한스킨 제품이라는 점에서 품질 면에선 의심의 여지가 없다.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유리알 같은 피부를 표현해 주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으로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멀티 제품. 여기에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과 커버 기능으로 자연스럽게 피부색 보정이 가능하다.

롯데홈쇼핑은 5일(토) 방송에서 수퍼 콜라겐 리프팅 BB 30ml 3개, 자외선 차단 기능성 팩트 BB 1개, 보습효과가 탁월한 히알루론 스킨 120ml 1개, 수퍼 아쿠아 모이스쳐 겔 30ml 1개, 미니BB 4개에, 론칭 기념으로 수퍼 라이트 터치 BB 30ml 1개를 추가로 구성하여, 69,000원에 특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6일(일) 오전 8시 50분에는 정통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트랙수트를 론칭한다. 세계 육상 신기록 보유 선수인 ‘우사인 볼트’의 애용 브랜드로도 유명한 푸마는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의 선두주자로 실용성과 패션성을 모두 겸비했다. 꽃샘추위가 한풀 꺾이는 요즘 가벼운 트랙수트 한 벌쯤은 필수 아이템.

‘푸마 트랙수트 세트’는 폴리와 면을 혼합하여 원단이 가볍고 터치감이 부드러워 일상복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착용감이 우수하다. 트랙수트 상의 앞, 뒤, 옆에 새겨져 있는 푸마 고유의 브랜드 로고에는 자수처리가 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남성용·여성용으로 각각 판매되며, 니트 트랙수트 상·하의(2종)와 티셔츠로 구성했다. 가격은 13만9,000원

롯데홈쇼핑 패션부문 김영택 부문장은 “봄맞이 신상품을 대거 기획해 상품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차별화를 갖기 위해 노력했다”며,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김민아 과장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