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11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공식후원사 협약
하나투어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하나투어 권희석 대표이사를 비롯해 경주엑스포 정강정 사무총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투어는 ‘2011 경주세계문화엑스포’ 행사장에 여행 안내소를 설치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입장권을 판매해 관람객 유치에 힘쓰기로 했다. 또한 엑스포와 연계한 경주여행 패키지 상품을 기획해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경주엑스포는 하나투어에 ‘2011경주세계문화엑스포’ 명칭 및 휘장 사용권을 제공하고 예매권 판매 권한을 부여해 하나투어가 공식후원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협조한다. 이와 함께 행사 진행시 해외항공권 구매는 하나투어를 우선적으로 이용할 예정이다.
경주엑스포 정강정 사무총장은 “하나투어 유통망을 이용해 2011 경주엑스포를 국내외에 전략적으로 홍보하고 하나투어를 통한 예매권 판매와 경주여행상품 개발로 올해 지역관광객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투어 권희석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하나투어가 경주세계문화엑스포의 공식후원사로 나서면서 세계적인 문화관광그룹으로 한 발 나아갈 것”이라고 말하며, “경주세계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적극적인 홍보와 최상의 여행서비스 제공”을 약속했다.
한편, 2011 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8월 12일에 경주 엑스포공원과 경주시 일원에서 개막, 60일간 ‘천년의 이야기 – 사랑, 빛 그리고 자연’을 주제로 100여개의 행사가 열리게 된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사원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