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건국대학교 산학협력 조인식

뉴스 제공
코웨이 코스피 021240
2005-05-25 12:02
서울--(뉴스와이어)--웅진코웨이(사장 박용선)는 24일 건국대(총장 정길생)와 산·학협력 조인식을 갖고, ‘웅진Service Expert(이하 웅진 SE)과정’을 개설한다. ‘웅진 SE’과정은 방학기간(7~8월)중 건국대 학생을 대상으로 ‘CS(고객만족) 강사 양성과정’과 ‘고객접점 CS 기본과정’으로 운영되며, 총 2회에 걸쳐 30명을 교육한다.

웅진코웨이는 국내 최대규모의 사내 ‘CS 아카데미’를 중심으로 하루 7시간씩 총 7일 과정을 본사에서 진행하며,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되는 이미지 메이킹, 비즈니스 매너, 서비스 벤치마킹, 강사 업무 체험 등의 세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교육 마지막 날에는 취업면접 노하우를 집중적으로 교육하고, 교육생 전원 모의 면접을 실시해 평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프로그램의 현장성을 높일 계획이다. 또, 이 프로그램을 수료한 학생은 웅진코웨이 CS 강사채용 지원 시, 우선 선발되는 혜택을 준다.

건국대 취업지원팀 관계자는 “기업이 신입사원의 업무 적응력을 높이기 위한 재교육 투자비가 만만찮다고 우려를 하면서도 막상 학생들에게 산학협력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은 흔치 않다.”면서 “’웅진 SE’과정을 계기로 학생들의 반응과 성과를 고려해 기업과 산학협력의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웅진코웨이 CS 교육팀 팀장도 “ 학생들은 학교에서 습득한 지식을 현장 업무에 적용할 수 있고, 회사는 준비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다.”며 “작년 성신여대를 시작으로 숙명여대, 건국대로 확대해 온 산학협력의 대상을 더욱 다양화하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계발해 학생들이 현업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way.co.kr

연락처

홍보팀 담당 고지운 02-2172-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