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듀원 학점은행, 2011년 3월초 개강 수강생 선착순 모집

- 취업, 전망 밝은 사회복지사2급 집에서 자격증 취득 가능

- 사회복지분야 다양한 취업 기회를 가질수 있어 사회복지사에 관심 높아져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청년 실업률이 저조한 가운데 매년 대학졸업자에 유학생들은 끊임없이 사회에 유입되지만, 실업률이 저조한 가운데 내딛을 사회는 좁은 것이 너무 안타까운 현실이다.

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일을 찾아 자격증 공부를 하거나, 안정적이고 의미있는 직장을 찾는 젊은이들도 있다. 사회복지가 필요한 사람들은 직접적으로 돌보고 도와줄 수 있는 사회복지 전문가가 되고 싶어한다.

사회복지사는 부랑인 및 노숙인 보호, 직업보도, 무료숙박, 지역사회복지, 의료복지, 재가복지, 사회복지관 운영, 정신질환자 및 한센병력자 사회복귀에 관한 사업 등과 이와 관련된 자원봉사화동 및 복지시설의 운영 또는 지원하는 등의 일을 하는 전문복지인력이다.

온라인 강의를 들으며 학점이수를 할 경우, 자격증 취득은 물론 고등학교 졸업자에게는 학위취득(전문학사학위, 학사학위)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그동안 여러 사정상 공부의 꿈을 접었던 주부, 회사원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소지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학점은행제로 사회복지학과, 아동학과, 경영학과 등 학위도 받을 수 있다.

보육교사 역시 영유아의 성장 및 발달과정을 보호 및 교육해 영유아가 신체적, 사회적, 정서적, 지적 발달을 균형 있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전문복지인력이다. 부모들이 자녀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회 경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부모와의 정보교환 교류자로서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교사나 보육시설에 대한 신뢰감을 형성하도록 하는 역할도 담당하게 된다.

이 두 직업은 전문 직업으로 관련 국가공인 자격증이 있어야 할 수 있는 직업이다. 그런데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증을 쉽게 취득할 수 있다고 한다. 일정한 과목을 이수하면 자격증을 취득하는 형태로 시험 없이 진행돼 주부와 노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으며, 취업난을 뚫기 위한 학생들에게도 인기다. 또한 지금보다 더욱 안정적인 직업을 바라는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학점은행제 최우수 전문교육기관인 서울에듀원 학점은행(www.easycyber.co.kr)은 2011년 3월초 개강하는 수강생을 선착순 신청 받고 있다. 언제 , 어디서나 PC가 있는 곳이라면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1:2 담임제 프로그램으로 회원별 담당선생님이 배정되어 수강과목, 수강방법, 출석관리, 수업내용 등에 관한 전반적인 학습을 도와주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학생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게 나타난 전문교육기관이다. 대표전화(02-499-8036)나 홈페이지(www.easycyber.co.kr)를 통해 수강신청과 학습계획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cyber.co.kr

연락처

서울에듀원
이우영 실장
02-499-8036
010-3338-08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