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Eddy S4M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시스템베이스
2011-03-07 09:22
서울--(뉴스와이어)--시리얼통신 전문회사 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 www.sysbas.com)는 7일 신제품 Eddy(이하 에디라 함)-S4M v2.5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Serial to Ethernet 기능이 필요한 고객이 하드웨어 개발 없이 상품화 할 수 있는 임베디드 모듈로 미니(mini)PCI 타입의 인터페이스를 채용했다.

또한 소형 디바이스서버 및 GPIO(General Purpose Input/Output)를 활용하여 다양한 개발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무선모듈(WiFi, Bluetooth, ZigBee)의 장착이 가능하다.

아울러 OS를 임베디드 오픈 리눅스로 고안하여 임베디드 개발자가 자유롭게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USN(Ubiquitous Sensor Network Gateway) 장비 및 산업용 Digital In/Out 개발에 최적화된 모듈로 시리얼(Serial)과 이더넷(Ethernet) 기반의 온라인 원격관리가 가능하다.

에디는 32비트 ARM9의 고성능 임베디드 모듈로 리눅스&윈도우(Linux&Windows)기반 통합개발환경인 레몬아이디이(LemonIDE)와 다양한 유틸리티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또한 리눅스 기반 오픈 소스(Open Source)와 에디에서 지원되는 디바이스, 인터페이스에 대한 모든 샘플 소스를 제공함으로써 임베디드 개발자에게 최고의 개발환경을 제공하여 특화된 장비를 보다 빠르고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공장/산업 장비 자동화, 물류창고 레일, 금융/빌딩 자동화, 의료기, 카드 리더기, 바코드 스캐너, 현금계산기, 신용카드 승인 터미널, 데이터 수집 및 배포 기기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분야에 사용이 가능하다.

시스템베이스는 새롭게 출시되는 이번 제품을 독일, 유럽, 미국, 대만 등 세계 주요 시장에 선보이고 해외시장 공략의 첨병으로 내세운다는 계획이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는 1987년 설립 이후, 시리얼통신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리얼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 제품은 각 시리얼 통신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시스템베이스는 시리얼 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 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연락처

시스템베이스
김기덕
02-855-0501(#2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