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 많은 3월, 여심 사로잡는 화이트, 로제 와인 인기
여성의 날, 여왕 라벨의 산뜻한 화이트 와인을 – 피터르만 아트시리즈 에덴밸리 리슬링
화이트 와인은 레드 와인에 비해 떫은 맛이 덜하고, 깔끔한 산도를 지녀 여성들이 선호하는 와인이다. ‘피터르만 아트시리즈 에덴밸리 리슬링’은 일반 화이트 와인보다 도수가 낮아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여성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호주의 대표적 화이트 와인으로 국제 주류 품평회에서 베스트 리슬링 트로피를 5회 수상하며 우수한 퀄리티를 인정 받았다. 풍부한 시트러스와 신선한 라임향의 여운이 깔끔한 끝 맛을 내, 여성들에게 생동하는 봄의 기운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라벨에 기품 있는 여왕의 모습이 그려져 있어 여성의 지위 향상을 기념하는 ‘여성의 날’에 특히 어울리는 와인이다. 가격은 52,000원(750ml, 백화점가 기준)
화이트데이, 아름다운 핑크빛의 로제 와인을 – 조르쥐 뒤뵈프 로제 엑셀런스
우아한 핑크빛을 띄는 로제와인이야말로 화이트데이에 가장 어울리는 여성을 위한 아이템이다. 특히 프랑스의 ‘조르쥐 쥐뵈프 로제 엑셀런스’는 봄과 어울리는 사랑스런 장미꽃 라벨과 함께 투명한 핑크빛의 아름다운 컬러가 돋보인다. 잘 익은 과일의 풍미를 전해주면서도 화이트 와인처럼 드라이하고 상큼한 피니쉬가 인상적이다. 까나페, 부드러운 치즈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가벼운 안주와도 훌륭한 조합을 이룬다. 라벨에 그려진 핑크빛 장미의 꽃말 처럼 ‘행복한 사랑’을 기원하며 화이트데이 여자 친구와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가격은 33,500원(750ml, 백화점가 기준)
피크닉을 준비한다면 톡톡 튀는 스파클링 와인 – 옐로우테일 모스카토
봄을 맞아 여성 고객만을 대상으로 명품 화장품을 증정하거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호텔 패키지가 속속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호텔 패키지를 이용해 여자끼리의 파자마 파티를 준비한다면 스파클링 와인이 제격이다. 특유의 톡톡 튀는 청량감과 적당한 알코올 도수로 인해 즐겁게 축배를 들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특히 사랑 받는 와인이기 때문. 호주의 대표 캐주얼와인 ‘옐로우테일 모스카토’는 달콤하면서도 스파이시한 맛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이다. 잔에 따르면 연한 황금빛의 와인에서 기포가 끊임없이 솟아올라 시선을 사로잡는다. 풍부한 과일 향과 순한 맛으로 와인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가격도 합리적이다. 특히 손으로 돌려 딸 수 있는 스크류캡 와인으로 여성도 손 쉽게 오픈할 수 있다. 가격은 20,000원(750ml, 백화점가 기준)
연락처
롯데아사히주류 마케팅팀 02-3477-2125
홍보대행 미디컴
김예원
02-6370-8031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