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이티, 인천공항철도 디지털 사이니지 구축 사업자 핑거터치에 디스플레이 단독 공급

뉴스 제공
현대바이오사이언스 코스닥 048410
2011-03-07 10:06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디스플레이 중견 기업인 현대아이티(대표 이진호 048410 www.hyundaiit.com)는 인천공항철도 역사 내에 설치될 정보 서비스 및 홍보용 LCD 디지털 사이니지를 공급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아이티는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 전문업체인 핑거터치(대표 신정헌)가 수행하는 인천공항철도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 구축 프로젝트에 디지털 사이니지용 디스플레이 단독 공급업체로 선정되어 납품을 진행한다.

이번 제품공급으로 지난 12월 서울역부터 인천국제공항까지 확장 개통된 인천공항철도 전 역사에 걸쳐 46인치, 70인치 등 총 100여대의 LCD 디지털 사이니지가 설치 된다.

이번에 설치될 제품은 공항철도 운행정보, KTX 운행 정보, 인천공항철도의 새로운 소식 등 공항철도 관련 안내와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을 위한 관광 안내 및 축제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인천공항철도의 경우 노선확장으로 이용 승객이 2배로 늘어난 만큼 이번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를 통해 공공 인프라 부문에서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한 단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아이티의 조형철 전략사업팀장은 “핑거터치의 사이니지 사업 운영 능력과 현대아이티의 하드웨어 우수성을 바탕으로 전략적인 협력관계를 갖고 향후 다양한 디지털 광고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서울 지하철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 운영 최대업체인 핑거터치는 2010년부터 서울 지하철 1~4호선에 디지털뷰를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인천공항철도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 구축 업체로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bioscience.com/

연락처

현대아이티 기획실
양경호 대리
031-630-25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