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브라우니믹스’ 출시

뉴스 제공
삼양홀딩스 코스피 000070
2011-03-07 11:05
서울--(뉴스와이어)--삼양사(대표 : 김 윤 회장)가 진한 초콜릿맛이 느껴지는 정통 브라우니를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큐원 브라우니믹스’를 출시했다.

‘큐원 브라우니믹스’는 조리법이 간편하고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삼양사만의 기술을 적용해 전자레인지의 단점인 수분증발을 억제하여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제품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깬 제품이다. 초콜릿 토핑과 카카오 함량이 높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커피,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

삼양사 관계자는 “ 큐원은 호떡믹스로 홈메이드를 선도해 오고 있으며, 더 많은 고객층에게 큐원 홈메이드를 손쉽게 접근하고 즐길 수 있도록 조리가 간편한 ‘큐원 브라우니믹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리법은 먼저 브라우니믹스를 초코칩, 물과 함께 반죽한다음 반죽을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 3~4분 정도만 조리하면 정통 브라우니를 즐길 수 있다. 조리법이 간단하고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 아이들과 만드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삼양사 식품통합브랜드 큐원은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를 만들어 먹는 홈메이드 제품의 원조 브랜드로 호떡믹스 시리즈를 비롯해 인도식 커리와 갈릭난, 쿠키, 케익, 머핀, 해물파전 같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홈메이드 카테고리 리더’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삼양사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홈메이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주요할인점 및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1개 제품으로 약 4인분의 브라우니를 만들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2,950원(280g)이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com

연락처

삼양사 홍보팀
안승희
02-740-71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