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디자이너 강동준·고태용, sfc서울패션전문학교 특강교수로 임용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03-07 14:45
서울--(뉴스와이어)--지금 현재 패션 현장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남성복 디자이너 강동준과 고태용이 패션특성화 전문 교육기관인 ‘sfc서울패션전문학교’의 특강교수로 임용되었다.

서울 명동에 위치한 sfc서울패션전문학교(학장 박정원)는 지난 3월 3일 거행된 입학식에서 “Vision 2020” 선포를 통하여 2000년 개교 이후 10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학교로 우뚝서는 기간이었고, 앞으로의 10년은 세계속의 패션스쿨로 자리매김하는 기간이 될 것임을 자신있게 발표하였다.

패션교육 전문가이기도한 박정원 학장은 “그동안 오로지 패션분야만을 특화시켜 우수한 패션인력을 양성해 온 전문학교로서의 사명감을 갖고, 학생들에게 실기실무 중심의 현장감있는 강의를 실현시켜주고자 디자이너 강동준과 고태용을 특강교수로 채용하였다”고 밝혔다.

강동준 디자이너와 고태용 디자이너는 국내에서의 탄탄한 자리매김을 마치고, 세계로 비상하고자 노력하는 젊은 디자이너들로서 국내 패션계는 물론 세계 패션계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강동준 디자이너는 런던컬렉션에 참가하는등 세계무대에 자신의 작품을 널리 알리고 있고, 고태용 디자이너의 경우 뉴욕을 중심으로 유명 백화점과 편집샵에서 그의 옷들이 판매되고 있다.

대한민국 패션의 중심 명동에 위치한 sfc서울패션전문학교는, 단일전공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교육 시설과 현장 실무경력을 기본으로 갖춘 석 박사 이상의 교수진을 구축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패션벤처교육기관이다.

일반대학교나 전문대학과 같이 학사 및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대학과정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sfc서울패션전문학교(www.f2a.co.kr/02-755-3755)는, 지난 3월 3일 뛰어난 감각과 끼를 갖춘 우수한 학생들의 입학을 축하하는 색다른 입학식을 마쳤으나, 미처 입학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신입생을 추가 모집 중에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sfc서울패션전문학교: http://sfa.f2a.co.kr/default.asp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김민수 과장
02-755-37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