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에어리 UV 블록’ 출시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11-03-07 14:42
서울--(뉴스와이어)--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엔프라니가 봄을 맞아 새로운 선크림 '에어리 UV 블록’을 최근 선보였다.

선크림은 이제 계절과 상관없이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자리잡은 품목이지만 기존 제품들의 과도한 유분감으로 여성 소비자들이 매일 사용하기에는 부담을 느껴왔다. 자외선 차단 기능은 높되 산뜻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한 엔프라니는 허브 복합추출물의 저자극 오일프리 제품인 ‘에어리UV 블럭’을 출시했다.

변덕스런 날씨와 황사, 자외선으로 피부가 건조해지고 예민해지는 봄에는 피부 노화를 막을 수 있는 베이스 케어에 더 많은 신경을 써야한다. 엔프라니 ‘에어리 UV 블록’은 기존 자외선크림의 단점인 과도한 유분감은 줄이고UVA와 UVB의 침투를 완벽하게 막는 ‘UV 멀티락 시스템’으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노화와 색소침착을 예방한다. 그리고 안정화된 UV 블록 합성물이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어 바르는 순간 산뜻한 느낌을 주고 모공을 매워 피부결 개선 및 매끄러운 피부결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캡슐화 되어 있는 비타민C 유도체가 UV노출 시 터지며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스마트벡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에어리 UV 블록’은 Beauty & Health Store인 올리브영과 인터넷을 통해 60ml, 18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마케팅전략팀
홍보 담당 남유향
02-580 -26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