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ELF 400호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마산--(뉴스와이어)--경남은행(은행장 직무대행 박영빈)은 ELF(Equity Linked Fund, 주가연계펀드) 400호 돌파를 기념해 경품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ELF 400호 돌파 기념 이벤트’ 기간인 오는 18일까지 ELF 신규가입 고객 전원에게 생활용품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1등 1명과 2등 1명, 3등 5명에게 각각 30만원·20만원·10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경남은행이 판매 중인 ELF에 신규 가입하면 된다.

생활용품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지급되며, 문화상품권은 경남은행홈페이지(www.knbank.co.kr)를 통해 오는 31일 발표된다.

현재 경남은행이 판매중인 ELF는 시장 상승뿐 아니라 일정수준 하락시에도 수익이 가능한 스텝다운(step-down, 6개월마다 평가를 할 때 마이너스(-) 구간을 늘려줌으로써 수익달성 가능성을 높임)구조이다.

시장 하락 변동성이 급격히 커지지 않는 한 손실 확률이 낮고, 단기변동성이 불투명한 시장상황에서는 위기 관리할 수 있는 대안상품이다.

경남은행 최용식 PB사업부장은 “ELF 400호 돌파를 기념해 가입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투자성향이 공격투자형이면서 목돈을 투자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홍보실
박희원
055-290-81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