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포럼, 삼성전자 IT솔루션 파트너 체결

서울--(뉴스와이어)--PKI보안 1위 업체 소프트포럼(대표 김상철, 정현철www.softforum.com)은 삼성전자(국내영업사업부장 장창덕 www.sec.co.kr)와 2005년 ‘IT 솔루션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삼성전자 IT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은 소프트포럼과 같이 당해 분야에서 경쟁력을 가진 우수한 솔루션업체가 삼성전자와 파트너쉽 계약을 맺어, 서로 윈-윈(Win-Win)할 수 있는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의 강력한 유통망과 제품라인을 활용해 보다 다양하고 우수한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어, 양 쪽 회사 모두에게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는 것이 목표이다.

소프트포럼은 삼성전자에 유비쿼터스 관련 분야의 파트너쉽을 제안하였으며, 삼성전자로부터 솔루션 파트너 중 최상급인 A등급으로 선정되었다고 통보받았다.

이에 따라 소프트포럼은 삼성전자의 우수한 유비쿼터스 전자제품들과 소프트포럼의 유비쿼터스 보안 기술을 접목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으며, 향후 삼성전자로부터 솔루션 개발, 공동 마케팅, 영업 및 유통망 연계 등 다각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소프트포럼 개요
1995년 미래산업㈜의 보안연구소로 처음 사업을 시작한 소프트포럼은 국내최초로 128비트 암호 솔루션과 인터넷 뱅킹 시스템을 개발하면서 1999년 소프트포럼㈜로 정식 출범하는 동시에 국내 최초로 국민은행과 조흥은행에 PKI기반의 인터넷 뱅킹 서비스를 시작했다. EAM(통합인증권한관리)를 개발하여 병무청 등에 제공하였으며, 최근에는 IAM을 개발 중 이다. 이 밖에 소프트포럼은 PKI기반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활용하여 유비쿼터스 관련 서비스와 전자상거래 관련 솔루션, 컨텐츠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ftforum.com

연락처

경영지원실 윤지원 대리 02-526-85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