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포럼, 삼성전자 IT솔루션 파트너 체결
‘삼성전자 IT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은 소프트포럼과 같이 당해 분야에서 경쟁력을 가진 우수한 솔루션업체가 삼성전자와 파트너쉽 계약을 맺어, 서로 윈-윈(Win-Win)할 수 있는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의 강력한 유통망과 제품라인을 활용해 보다 다양하고 우수한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어, 양 쪽 회사 모두에게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는 것이 목표이다.
소프트포럼은 삼성전자에 유비쿼터스 관련 분야의 파트너쉽을 제안하였으며, 삼성전자로부터 솔루션 파트너 중 최상급인 A등급으로 선정되었다고 통보받았다.
이에 따라 소프트포럼은 삼성전자의 우수한 유비쿼터스 전자제품들과 소프트포럼의 유비쿼터스 보안 기술을 접목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으며, 향후 삼성전자로부터 솔루션 개발, 공동 마케팅, 영업 및 유통망 연계 등 다각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소프트포럼 개요
1995년 미래산업㈜의 보안연구소로 처음 사업을 시작한 소프트포럼은 국내최초로 128비트 암호 솔루션과 인터넷 뱅킹 시스템을 개발하면서 1999년 소프트포럼㈜로 정식 출범하는 동시에 국내 최초로 국민은행과 조흥은행에 PKI기반의 인터넷 뱅킹 서비스를 시작했다. EAM(통합인증권한관리)를 개발하여 병무청 등에 제공하였으며, 최근에는 IAM을 개발 중 이다. 이 밖에 소프트포럼은 PKI기반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활용하여 유비쿼터스 관련 서비스와 전자상거래 관련 솔루션, 컨텐츠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ftforum.com
연락처
경영지원실 윤지원 대리 02-526-8511
-
2011년 5월 12일 0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