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대한민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7년 연속 1위 선정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1-03-08 08:59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제 13차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여행사부문 7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내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하여 이를 지수화한 것으로 1999년부터 매년 소비자의 브랜드 구매행동을 예측할 수 있는 정성적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올해 브랜드 파워 조사는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만15세 이상 만60세 미만의 남녀 1만 1천 400명에 일대일 개별면접으로 진행되었으며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 등 총 196개 산업군의 브랜드를 조사해 발표했다.

특히, 하나투어는 여행사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가운데 브랜드 인지도에서 타 경쟁사보다 높은 수준으로 나타났으며, 브랜드 충성도에서 이미지와 구입가능성 그리고 선호도 면에서 모두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하나투어 홍보실 이상진 팀장은 “지난 2005년부터 한결 같은 고객들의 사랑으로 7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에 선정되어 무한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금에 안주하지 않고 한 차원 높은 서비스와 철저한 브랜드 관리로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도 사랑 받을 수 있는 하나투어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사원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