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화이트데이에 생방송으로 공개 프로포즈 하세요’

뉴스 제공
현대홈쇼핑 코스피 057050
2011-03-08 09:00
서울--(뉴스와이어)--현대H몰(www.hmall.com)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생방송으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벌인다.

현대H몰의 인터넷라이브방송 ‘뻔뻔라이브’는 3월 8일(화)부터 11일(금)까지 4일간 <러브 페스티벌> 이벤트를 열고 응모고객 중 5명을 선정해 화이트데이 당일 생방송에 출연해 공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화이트데이에 연인과 함께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현대홈쇼핑 스튜디오에서 뻔뻔라이브 생방송에 참여하게 되며 5~10분간 연인을 위해 준비한 프로포즈를 직접 선보일 수 있다. 현대H몰은 프로포즈에 도전하는 커플들에게 꽃과 케이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뻔뻔라이브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1시에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쇼핑프로그램으로 인터넷에서 TV홈쇼핑 판매방식을 통해 상품을 소개하는 방송이다. 매 방송마다 2~3천명의 고객들이 방문해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어 생방송 프로포즈에 참여하면 수 천명의 사람들에게 실시간으로 축하를 받을 수 있다.

공개 프로포즈에 도전할 용기 있는 남성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오는 3월 11일(금)까지 뻔뻔라이브 커뮤니티(http://cafe.naver.com/funfunlive) 게시판에 응모 사연을 작성해 올리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2일(토)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e마케팅팀 이익수 책임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인터넷생방송의 특징을 살리면서 고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포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참여 고객들에게는 생방송을 지켜보는 많은 사람들의 응원과 축하를 받을 수 있는 뜻 깊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mall.com

연락처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양혜영 선임
02-2143-25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