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4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11-03-08 10:01
서울--(뉴스와이어)--YBM시사닷컴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온라인외국어학원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이러닝 업계를 선도해 온 YBM시사닷컴은 2008년부터 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하며 YBM시사닷컴 브랜드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올해로 13회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전국 남녀 1만14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 조사를 실시했으며, 196개 산업군에 대한 인지도, 영향력 등을 조사해 발표했다.

YBM시사닷컴은 50년 역사를 지닌 YBM시사의 교육 콘텐츠에 YBM시사닷컴의 독창적인 온라인 교육 콘텐츠와 기술력을 덧입혀 온라인 교육산업에서 경쟁 우위를 지켜왔다.

또한 ETS 등의 독점 강의와 베스트셀러 저자 직강, CNN·AP News, 옥스포드·캠브릿지 등 세계 유수의 출판사와의 협약 등을 통해 온라인 교육의 수준을 혁신적으로 강화했으며, 첨단 기기를 활용한 강의 촬영 기법과 온·오프 블렌디드 러닝, 발빠른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 대비 강의를 제작하는 등 YBM시사닷컴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특히, YBM시사닷컴이 온라인 학습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개발한 1:1 관리교사의 ‘e-코치 시스템’과 3개월 스파르타식 교육으로 토익 점수 향상을 극대화하는 커리큘럼 ‘토익보장코스’, ‘카투사 보장코스’ 등이 학습 목표를 보다 현실성 있게 달성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외국어 공식 포털’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토익, 토플, 텝스, JPT, HSK 등 수험 과목뿐 아니라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등 제2외국어 강좌까지 제공하며 학습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YBM시사닷컴은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스마트 러닝’ 시장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다. YBM시사닷컴은 이미 기업교육용 어플리케이션 ‘YBM 사이버 교육 연수원’을 운영하는 등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B2B 사업을 활발히 진행 중이고, 2011년 현재 80여 대학에 교양선택이나 필수과목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토익 과정을 스마트폰으로도 수강하고 학점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대학에도 스마트 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발빠르게 학습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토익 학습, 단어 암기, 영어 지식, 동영상 사전, 언어별 사전 등 약 60여의 어플리케이션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YBM 올인올 영한-한영 통합 사전’ 어플은 2010년 전체 유료 어플리케이션 중 최다 매출앱 1위, 인기유료앱 5위를 달성한 바 있다. 최근에는 사전 어플 최초로 PC와 아이폰간 단어장 백업 기능을 업데이트했으며, 아이폰 4 레티나 디스플레이 최적화 작업도 완료했다. 차기 버전에서는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유니버셜 버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YBM시사닷컴은 기존 온라인 기반의 서비스에 머무르기보다는 확대된 유비쿼터스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도 선도 기업으로서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나아가 다양한 통신사업자와의 협력과 온·오프라인 연계과정 강화를 통해 YBM시사닷컴만의 브랜드파워를 보여주겠다는 계획이다.

YBM시사닷컴 이동현 대표는 “끊임없이 더 나은 온라인 교육 모델을 연구하고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인정을 받아 기쁘다. 올해는 온라인 교육의 해외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스마트 러닝을 온라인 학습 모델에 적극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YBM시사닷컴은 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달성을 기념해 홈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남기는 모든 고객들에게 YBM포인트 1000점을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로 축하 소식을 퍼가면 10명을 추첨해 토익 응시료 결제 및 YBM의 온, 오프라인 학원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는 YBM 교육 상품권(5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3월 8일부터 31일까지 홈페이지(http://e4u.ybmsisa.com)에서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연락처

YBM시사닷컴
임효정 대리
02-2008-5269

피알원 미디컴
배유정
02 6366 1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