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타임캡슐 비비 출시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1-03-08 10:46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대표 김훈)가 피부 깊숙한 곳까

지 탄력을 선사하여 동안 피부를 연출해주는 ‘타임캡슐 비비(Time Capsule BB)’를 선보인다.

타임캡슐 비비는 피부 활력을 충전하여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가 건

강해지는 비비크림으로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기능까지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새로운 생명의 싹 인삼캐러스 성분이 콜라겐의 형성을 도와주어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로얄젤리 추출물이 피부에 필수 에너지를 제공하고 피부영양을 공급하여 탱탱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밍크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고급스러운 밍크의 윤기처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5가지 삼 추출물(인삼,고삼,더덕,단삼뿌리,현삼)이 함유되어 손상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트러블 및 과민화된 피부를 본연의 피부로 복원시켜주며, 수딩케어와 수분을 동시에 공급해줄 뿐만 아니라 항산화 작용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스킨케어와 매끈한 피부 표현이 동시에 가능한 똑똑한 비비크림 타임캡슐 비비는 온라인 쇼핑몰 뷰티조아(http://www.beautyjoa.com)와 신세계몰, CJ몰, 롯데아이몰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9,000원/30ml)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