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씨-롯데백화점 공동 ‘데님 페어’ 개최

뉴스 제공
쎄씨
2011-03-08 11:45
서울--(뉴스와이어)--패션 잡지 쎄씨와 롯데백화점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패션 리더들을 위한 ‘데님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데님페어’는 3월 25일 첫 번째 클래스와 4월 1일 두 번째 클래스가 열릴 예정이며, 프리미엄 진 브랜드와 톱 스타일리스트들이 알려주는 올 봄 유행할 최신 청바지 코디법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님 스타일링 클래스, BE A JEANIUS!’는 전문 스타일링 클래스로 모든 여성들을 ‘청바지의 천재가 되도록’ 하겠다는 의미로 구성됐다.

첫 번째 클래스 1부에서는 빈폴의 스타일링 클래스 강사와 인기 프로그램 ‘올리브쇼’에서 활약한 탑 스타일리스트 리밍 등이 데님의 유용한 활용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2부에서는 데님 패션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전수하는 베네피트 ‘지니어스 뷰티 레슨’이 진행된다.

두 번째 클래스 1부에서는 MCM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함께하는 ‘데님 코디에 적합한 백팩 스타일링 토크쇼’가 진행되며, 2부에서는 ‘지니어스 뷰티 레슨’을 이어갈 것으로 예정되었다.

‘데님페어’ 1차 클래스는 오는 3월 25일에, 2차 클래스는 4월 1일에 열릴 예정이며, 두 번의 클래스 모두 명동 롯데시네마 에비뉴엘 5관에서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쎄씨 홈페이지(www.ceci.co.kr)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는 빈폴진과 MCM, 베네피트가 함께 참여해 자사에서 나오는 다양한 데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클래스 참여자에게는 빈폴진의 데님 파우치 및 MCM의 컬러 노트와 베네피트의 립글로스 정품을 비롯해 스페셜 에디션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쎄씨 4월호는 본책과 더불어 스타와 함께한 진 화보부터 뉴욕, 파리, 런던 등의 데님 스트리트 패션, 진 마니아의 홀릭 인터뷰까지 데님의 모든 것이 담겨 있는 데님 스페셜북(별책) ‘We Love Jeans’도 함께 발행할 예정이다.

쎄씨 개요
쎄씨(CeCi)는 1994년 10월, 창간 시 발매 3시간 만에 완전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탄생하여 15년이 지난 지금도 최고의 매부수를 자랑하는 매거진이다. 10여년 이상 대한민국 로컬 매거진의 자존심을 세우고 있으며 스타와 브랜드, 디자이너, 핫 플레이스 등을 소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ceci.joins.com

연락처

홍보대행 오픈프레스
이대연 팀장
010-5751-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