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직업전문학교, 퍼블리셔들을 위한 웹 표준 재직자반 개설

뉴스 제공
한국직업전문학교
2011-03-08 18:39
서울--(뉴스와이어)--“퍼블리셔들이여! 웹 표준 날개를 달자!”

최근 웹 표준 사업 진행이 가속화 되면서 사업주위탁 혹은 개인이 이용할 수 있는 수강지원금 제도 등을 이용하여 웹 표준으로 재무장하는 퍼블리셔 및 회사들이 점차 늘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러한 웹 표준에 관한 많은 수요 속에서 독보적 입지를 굳히고 있는 웹 표준 교육기관이 있어 화제이다.

웹 표준 교육만 수년째 실시해온 한국직업전문학교(서울 사당동 위치)에서는 기존 퍼블리셔들을 상대로 여러 가지 커리큘럼을 준비 웹 표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 기존 퍼블리셔들 사이에서의 입소문만으로도 유명해진 한국 직업 전문학교의 웹 표준 교육은 기존 재직중인 실무자들 뿐 아니라 일반생들에게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 웹 표준을 생각하고 있는 퍼블리셔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라 보여 진다.

학교 관계자는 “최근엔 회사 내부적으로도 웹 표준 퍼블리셔의 중요성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수강지원금 제도뿐아니라 사업주위탁으로 교육받는 코딩 실무자들이 늘었다”며 “이미 표준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자리 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웹 표준을 배우겠다는 사람에게는 정말 많은 혜택이 있다”며 “수강지원금제도, 사업주위탁제도를 통한 환급, 능력개발카드제를 통한 무료교육제도를 이용하면 경제적으로도 큰 무리 없이 웹 표준의 날개를 달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웹 표준 수업의 수강절차 및 환급조건에 관련해서는 한국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http://www.hanguktc.or.kr), 본교전화(02-599-8151)를 이용하면 쉽게 안내 받을 수 있다.

한국직업전문학교 개요
한국직업전문학교는 기업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디자인 분야의 전문교육기관으로서 Best HRD 민간 최우수 디자인 취업전문 학교다. 기업이 요구하는 올바른 가치관, 창의적 사고력, 감성과 열정을 지닌 참신하고 혁신적인 디자이너 육성을 위한 실무위주의 교육을 모토로 하고 있다. 98년 개교이래 디자인 교육 및 취업 인프라를 통해 대한민국 교육산업의 리더로서 앞으로 더 나아가 세계속의 디자인 전문교육기관으로 그 위치를 다할 것이다. `04, `05, `06, `07년 훈련기관 평가 4년 연속 A등급 교육기관, `10년 인적자원개발 BEST HRD 교육부분 직업전문학교 최초 대상수상, `07년 인적자원개발 BEST HRD 우수기관선정-디자인 전문인력 양성기관으로 취업전담팀을 두어 높은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guktc.or.kr

연락처

한국직업전문학교
홍보팀장 김신웅
02-599-81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