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스윗이어즈, 2011년 SS 패션커플시계 출시
스윗이어즈(Sweet Years)는 세계적인 축구선수이자, 이태리의 국민적 영웅인 파올로 말디니(Paolo Maldini)와 크리스티안 비에리(Christian Vieri)에 의해 2003년도에 이태리(Italy) 밀라노(Milano)에서 런칭된 토탈패션(Total Fashion) 브랜드이다.
말디니와 비에리는 ‘Go Olds 50!’(사랑과 자유가 넘쳤던 50년대로!) 라는 자선 목적의 프로젝트를 실제로 진행했는데, 이는 스포츠를 통해 나라와 인종을 뛰어넘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자는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구체적으로 표현하기 위해서였으며, 그 하나의 방법으로서 스윗이어즈(Sweet Years)가 탄생하게 된 것이라고 한다.
실제로 비에리는 2003년 세리에A(이태리 프로축구 1부 리그)에서 골을 넣은 뒤, 유니폼을 벗어 가슴에 하트 마크가 선명한 멋진 티셔츠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는데, 바로 그 하트 마크가 Sweet Years 브랜드의 공식 로고이다.
스윗이어즈는 2004년 SS Collection을 통해 토탈패션 브랜드로 정식 소개되었으며, 이태리 국적 선수뿐만 아니라, 많은 세계 축구선수와 스포츠 선수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게 되었고, 이제는 세계적인 패션모델들과 스타들에게도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현재 이태리, 프랑스, 영국, 스위스, 스페인, 독일, 벨기에, 러시아, 두바이, 일본, 홍콩 등 세계 거의 모든 패션 선진국에 소개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Sweet Years’라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브랜드명은 ‘달콤하고 행복한 해(세월)’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유럽에서는 사랑하는 가족, 친구 그리고 연인들이 서로의 ‘Sweet Years’를 기원하는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선물로 각광 받고 있다.
블리타스 박종욱 대표는 “스윗이어즈(Sweet Years) 시계는 독특하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하여 패셔니스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커플시계로 디자인된 제품 라인업이 다양하여 유럽 커플들이 즐겨 찾는 ‘Must Have’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계 전문 제조회사인 이태리 GWI(Global Watch Industries S.P.A.)사가 생산하여 품질면에서도 차별화된 만족도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윗이어즈 패션시계는 2010년 하반기부터 블리타스를 통해 독점수입 되고 있으며, 현재 국내 유명백화점 인터넷 쇼핑몰과 종합쇼핑몰 그리고 자체쇼핑몰(www.sweetyears.co.kr) 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또한, 스윗이어즈 백팩(Backpack), 휠백(Wheel Bag), 크로스백, 학생가방과 같은 패션 캐쥬얼가방도 올 상반기 중에 롯데백화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블리타스 개요
블리타스는 이태리, 영국, 프랑스 등 유럽지역의 인기 패션잡화 상품을 조기 발굴하여 국내 백화점, 면세점 및 전문샵 등에 독점공급하는 해외 패션잡화 Distributor이다. 삼성과 국내 유명 백화점 수석 바이어 출신 경영진들이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itas.com
연락처
블리타스 홍보담당
010-5338-5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