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항공권 예약·발권 ‘원샷 서비스’ 실시
SK텔레콤의 오픈마켓 11번가는 여행 전문몰 ‘여행11번가(tour.11st.co.kr)’를 통해 항공권 예약, 발권 ‘원샷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여행11번가는 최근 BSP가입 여행사 조인항공과 예약발권 시스템업체 갈릴레오시스템(GRS)과 제휴, 항공권 예약과 발권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현했다.
여행11번가 측은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인해 1600만 11번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예약 및 발권이 가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존 11번가 내 항공권 서비스는 결제주체가 항공사였다. 그러나 ‘조인항공’과 ‘갈릴레오시스템’과 제휴한 여행11번가 고객들은 편하게 항공권을 예약하고 발권할 수 있다.
고객들은 또 항공권 예약, 발권 시 ‘SK텔레콤 멤버십’ 할인 혜택을 여행11번가에서 받을 수 있다. 11번가 마일리지와 3% 할인 쿠폰도 이용이 가능해 보다 저렴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여행11번가는 이를 기념해 ‘항공권 오픈 기념 이벤트’를 11~31일 사이에 실시한다. 항공권 예약, 발권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본, 제주도 무료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