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스카치 매직테이프 링도넛 디스펜서’ 출시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11-03-09 09:4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쓰리엠(대표: 프랭크 리틀)의 대표 브랜드 스카치™는 올록볼록 깜찍한 도넛 모양의 ‘스카치™ 매직테이프 링도넛 디스펜서’ 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009년 출시되어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스카치™ 매직테이프 도넛 디스펜서의 두번째 시리즈로, 가위가 없어도 스카치™ 매직테이프를 원하는 길이만큼 편하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케이스이다.

민트, 레몬, 스트로베리, 라즈베리의 4가지 색상 및 발랄하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사용의 재미와 개성을 더했으며, 학용품 하나로도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초·중·고등학생에게 제격이다. 안전 커버가 부착되어 있어 외부 먼지로부터 테이프를 보호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플라스틱 칼날을 보호하여 손을 다칠 염려가 없다. 특히, 이번 제품은 작은 사이즈의 미니도넛도 함께 출시되어 휴대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두 제품 모두 전국 대형 할인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미니도넛은 2,600원 링도넛은 3,500원이다.

한국쓰리엠 사무용품사업부 임지영 마케터는 “2009년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도넛 디스펜서를 보다 말랑 말랑하고 달콤한 도넛 모양으로 업그레이드 했다”며, “톡톡 튀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스카치™ 매직 테이프의 뛰어난 기능으로 학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치™ 매직테이프는 우윳빛의 매트 처리가 되어 표면에 필기가 가능하다. 습기에 강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색되지 않으며, 복사를 해도 테이프 자국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정우진 AE
3406-22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