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고테크놀로지스, 레인당 14Gbps의 성능을 갖는 광 트랜시버 플랫폼 업계 최초 발표
아바고 광 파이버 제품 부문의 마케팅 이사인 Victor Krutul은 “아바고는 새로운 성능 표준과 혁신적인 폼 팩터를 최초로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14Gbps 플랫폼에 아바고의 핵심 기술과 설계 전문성을 적극 활용하였으며, 최신 16Gbps 파이버 채널 SFP+ 및 4채널 QSFP+ 모듈은 이미 고밀도 애플리케이션의 선도 시스템 제조업체들과 설계를 함께 하고 있다. 아바고는 14Gbps 플랫폼에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추가함으로써 조기 성공의 기틀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아바고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OFC의 2001번 부스에서 기타 고속 광섬유 솔루션과 더불어 최신 14Gbps 모듈을 전시 중이며 이들 포트폴리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www.avagotech.com/pages/en/fiber_optics/에 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이 출시된 트랜시버는 아바고의 850nm VCSEL(Vertical-Cavity Surface Emitting Laser) 기술과 PIN 검출 기술을 채택하여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신뢰성을 자랑하며, 다중속도 SFP+ 모듈은 FC-PI-5 및 16/8.5/4.25기가비트 파이버 채널과의 호환성도 보장한다. SFP+ 모듈의 트랜스미터 및 리시버는 서로 다른 데이터 전송 속도에서 운영할 수 있는데 이는 파이버 채널 속도 설정 단계에서 양 단자간 협의된다. 핫 플러거블 QSFP+ 모듈은 QSFP+ SFF-8436 사양과 호환되며8Gbps 파이버 채널 트랜시버에 비해 레인당 전력 소비량이 50% 이상 줄어들며14Gbps 플랫폼은 잠재적으로 Infiniband FDR 애플리케이션에도 적용 가능하다.
OFC의 관련 발표를 통해 아바고는 10 ~ 120Gbps의 대역폭은 갖는 광 파이버 트랜시버의 혁신적인 새로운 제품군을 소개하고 고객 기술 파트너쉽과 새로운 시장에의 광 솔루션 도입을 강조하는 시연을 하고 있다.
14Gbps SFP+ 및 QSFP+ 트랜시버 모듈은 현재 샘플링 단계이며 2011년 중반에 양산될 예정이다. 샘플은 현재 아바고의 직판 채널과 전세계 배급 업체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아바고테크놀로지스코리아 개요
아바고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산업 및 소비재 응용 분야에 적용되는 아날로그 인터페이스 부품의 선도적 공급 업체로서 III-V 화합물과 실리콘 반도체 설계 및 공정에 대한 핵심 역량을 활용하여 40,000여 고객사들에게 광범위한 아날로그, 혼합 신호/광전자 부품 및 서브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탄탄한 고객 지원을 자랑하는 아바고테크놀로지스는 무선 통신, 유선 인프라, 산업 및 자동차 전장장치, 컴퓨터 주변장치 등 고성장 마켓을 중심으로 전 세계의 인재들을 고용하고 있으며 50여 년 전 설립된 휴렛 패커드에서 분사한 후 여러 가지 혁신 기술을 자산으로 보유, 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아바고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vagotech.com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vagotech.com
연락처
아바고코리아 마케팅
김영미 대리
02) 2155-465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바고테크놀로지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