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 솔루션 일본시장 진출…더존비즈온, 日本 ‘Satellite’사와 Agent 계약 체결
이번 계약 체결로 더존비즈온은 자사 제품인 그룹웨어와 그린팩스, ERP 솔루션 등을 일본 시장에 선보이며, 해외무대 공략을 본격화한다. 현재 그룹웨어와 그린팩스 솔루션은 현지화 막바지 단계에 있으며, 올 상반기에 일본의 대표 세무회계법인인 히라카와 회계법인의 2,300여 고객기업 에 우선 판매할 예정이다. 더존은 일본 현지의 다양한 공급 채널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더존IT그룹의 김용우 회장은 “더존의 기술력은 이제 세계를 무대로 삼을 만큼 고도화, 선진화 되고 있다“면서, “국내에서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일본, 중국 등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포석을 꾸준히 쌓아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Satellite’사의 히라카와 시게루 대표는 “우리는 더존의 선진화된 경영 정보화 솔루션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일본 전역의 영업조직망과 결합하면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존비즈온 개요
더존비즈온은 AI 기반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ERP, 그룹웨어, EDM 등을 하나의 솔루션 내에서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이다. 다양한 기업 규모와 산업영역에 맞춘 기업용 업무 토털 솔루션을 통해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기업의 핵심 업무 솔루션에 AI를 내재화하면서 기업 핵심 업무 솔루션의 개념을 새롭게 제시하고, DX(디지털 전환)를 넘어 AX(인공지능 전환)를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마케팅부
홍보팀 박경택 차장
02-6233-013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