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닥터클럽 패키지 대출’ 판매

뉴스 제공
하나은행
2011-03-09 10:18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www.hanabank.com 은행장 김정태)은 의사대상 전용 상품인 닥터클럽 고객이 부동산 담보대출을 받을 때 금리를 우대하는 닥터패키지 대출을 9일부터 판매한다.

닥터패키지대출을 이용하면 기존 닥터클럽 고객이 주택, 상가 등 담보대출을 추가로 받는 경우 담보대출 금리를 0.2%p 우대 받을 수 있다. 또 전세자금대출을 받은 의사고객이 닥터클럽대출을 추가로 신청할 경우 닥터클럽 대출금리를 0.2%p 우대 받는다.

하나은행은 이번 닥터패키지대출과 함께 의대생 본과 3, 4학년 및(치)의학전문 대학원 합격자에 대한 대출한도도 학자금 등을 감안해 기존 2천만원에서 3천만원으로 상향한다.

하나은행 닥터클럽대출은 의대생에서 개업의(개업예정의 포함)까지 닥터 라이프 싸이클에 따른 차별화된 자금지원과 고객의 자금 스케줄에 맞는 다양한 상환방식이 특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의사전용 신용대출 상품을 출시한 이래 현재 의사 등 전문직 대출시장 점유율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며 “이번 닥터패키지상품을 통해 닥터클럽 고객에게 추가적인 금리우대를 제공하고, 의대생 고객에게는 대출한도를 상향 적용하게 됐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금융그룹
리테일사업부
과장 이창훈
2002-2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