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맞이 폴라로이드 사진 찍어드려요

- 오피스디포 대학생 서포터즈, ‘오피스디포 신학기 응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11-03-09 11:2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사무용품 기업 오피스디포의 대학생 서포터즈는 지난 7일 서울 홍익대 인근에서 “오피스디포 신학기 응원 이벤트”를 열고, 새 학기를 맞은 소감을 남기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 주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개강을 맞은 캠퍼스에서 선후배 및 친구들과 보내는 즐거운 순간에 오피스디포가 함께 한다는 취지의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약 3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사진 촬영에 동참하는 한편 저마다의 다짐과 소망을 남겼다.

이번 행사를 직접 기획한 오피스디포 대학생 서포터즈는 지난 겨울 방학 기간 동안 오피스디포 매장을 대상으로 한 미스터리 쇼퍼 활동, 거리 홍보 활동 등을 수행하는 가운데 틈틈이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대학생으로서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마음껏 발휘한 결과 실제 학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2011년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을 위한 신학기 카탈로그를 펴내기도 한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25주년, 한국 진출 4년째를 맞은 올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오피스디포 서포터즈 공식카페 및 오피스디포 블로그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오피스디포코리아 개요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김수현 사원
02-2054-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