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주부 컨설턴트 그룹 ‘지엔느 5기’ 발대식 개최

뉴스 제공
LG하우시스 코스피 108670
2011-03-09 12:5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기업인 LG하우시스(대표 韓明鎬)가 9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주부 컨설턴트 그룹인 ‘지엔느’의 발대식을 가졌다.

지엔느(z:enne)는 LG하우시스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지인(Z:IN)’과 불어로 여성을 의미하는 ‘sienne(씨엔느)’의 합성어이다.

LG하우시스는 업계 최초로 2007년부터 주부 프로슈머 제도를 운영해 왔으며, 올해 선발한 지엔느 5기를 포함해 120여 명의 지엔느를 배출했다.

그동안 지엔느는 설문조사, 표본집단인터뷰(FGI), 유통점 방문, 신제품 체험 등 제품 출시를 위한 전 과정에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개선점을 도출하며 LG하우시스의 친환경 제품 개발에 기여해 왔다.

특히,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 전시장인 지인갤러리 내의 쇼룸을 직접 연출하고, 재능기부를 포함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등 LG하우시스와 Z:IN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는 핵심주체로 활약해 왔다.

2010년 지엔느 4기로 활동한 나경화 씨는 “지난 1년 동안 디자인과 인테리어에 대한 전문 지식을 쌓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외 트렌드를 익힐 수 있었으며,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생활의 활력이 되는 의미 깊은 추억을 공유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LG하우시스 한명호 대표는 “LG하우시스는 회사의 얼굴이자 홍보대사인 지엔느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고객 관점에서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인테리어 시장의 친환경 프리미엄화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발된 지엔느 5기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캔들 아티스트, 교사 등 다양한 경험을 가진 주부 20명으로 구성되며 해외 인테리어 탐방, 스타일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ghausys.com

연락처

LG하우시스
업무홍보팀
이동주 팀장/ 한승현 대리
02-3773-3404, 714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