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플레이스’앱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2011-03-10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이 위치기반 애플리케이션 ‘플레이스’를 통해 영화 ‘베니싱’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베니싱 현상을 막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베니싱 현상을 막아라!’ 이벤트는 3월 10일부터 23일까지 다음 ‘플레이스’에서 말머리를 [베니싱]으로 시작하는 글로 체크인을 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예매권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 여부는 플레이스앱 공식 블로그(http://blog.daum.net/placeap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매권은 CGV, 메가박스 등 전국 베니싱 상영극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플레이스’는 체크인을 통해 현재 자신의 위치 정보와 이야기를 기록 및 공유할 수 있는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이다. 이용자는 체크인 후 주변 정보를 검색하고 다양한 이야기와 사진을 쉽게 기록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들이 남긴 정보와 이야기도 자유롭게 볼 수 있다. 다음 지도와 연계를 통해 로드뷰로 직접 해당 장소를 미리 볼 수도 있으며, 풍부한 데이터와 장소검색을 기반으로 현재 위치를 입력하고 주변의 맛집과 같은 정보도 쉽게 검색할 수 있다.

다음 정대중 로컬서비스팀장은 “다음의 ‘플레이스’는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체크인을 하며 자신의 일상과 장소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위치기반 소셜 네트워크 앱으로 인기를 모으며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다음 지도와 보다 긴밀한 연동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31일 개봉하는 영화 ‘베니싱’은 수백 년간 원인도 모른 채 사람들이 사라졌던 `세계 5대 미스터리 실화`를 모티브로 탄생한 영화로 ‘베니싱’ 현상이란 사람들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것을 말한다. 1585년 영국의 식민지였던 미국의 로어노크 섬에서 115명의 사람들이 모두 사라지고 ‘크로아톤’이라는 의문의 글자만 남겨졌던 실화를 바탕으로 `어둠`이라는 근원적인 공포를 더한 브래드 앤더슨 감독의 연출이 어우러져 많은 기대를 낳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용욱
02-6718-0828

PR 회사 IPR&RETURNcomm
진은영 과장
02-6272-30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