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회원 500명 초청해 ‘Big Pleasure Guam’ 행사 개최

뉴스 제공
롯데카드
2011-03-10 09:25
서울--(뉴스와이어)--롯데카드(대표이사 박상훈)는 3월 7일~12일 6일간 3차에 걸쳐 전용기 3대를 이용, 롯데멤버스 회원 500명을 괌으로 초청해 ‘빅 플레져 괌(Big Pleasure Guam)’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그룹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롯데멤버스 탄생 5주년 및 회원 2천만 돌파를 기념해 열렸으며, 지난 12월 공개추첨을 통해 당첨된 회원 500명이 3월 7일, 8일, 9일 세 차례에 걸쳐 전용기를 통해 ‘PIC 괌 리조트’로 초대되었다.

초청된 회원은 3박 4일 동안 리조트의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했으며, 전 일정 식사제공은 물론, 시내 관광, 미니올림픽, 원주민 디너쇼 등 풍성한 혜택을 누렸다. 특히 9일 저녁에는 인기가수 은지원, KCM, 시크릿 등이 출연한 콘서트를 열어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사연 접수를 통해 당첨된 부부에게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를 열어주는 등 롯데멤버스 회원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은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두 번째 결혼식을 올리게 된 신부 정주성(29세, 인천 연수구)씨는, “이제서야 제대로 된 프로포즈를 받은 느낌”이라며, “평소 주변의 롯데멤버스 매장을 다양하게 이용해 왔는데, 생각지도 않게 괌까지 오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김진운 롯데카드 롯데멤버스사업부장은 “롯데멤버스가 대한민국 대표 멤버십으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행사를 더욱 다양하게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ard.co.kr

연락처

롯데카드 기획홍보팀 박근태
02-2050-22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