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천외한 이벤트 참가하고 조승우 공연 보세요
주최측에서는 일부러 티켓은 단 한 장만 준비했다. 고귀한 솔로 혼자 가서 공연을 즐기라는 의도에서다. 게다가 조승우 공연이 아니라 조승우가 극찬한 홍광호 지킬의 공연을 준비했다. 공연 보고 난 후 인증샷을 보내주면 1인 뷔페 시식권을 또 보내주고, 이후 뷔페 인증샷이 도착하면 또다른 이벤트를 진행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솔로를 응원하겠다는 것이 라이브스팟 이벤트의 핵심이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은 모두 누가 최종 당첨자가 될 지 궁금해 했고 당첨자는 3월 3일 라이브스팟 앱을 통해 공지됐다. 결국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VIP 티켓은 배우를 꿈꾸는 미모의 여대생에게로 돌아갔다.
잔인한 이벤트가 종료되자마자 후속탄으로 나온 ‘개같은 이벤트’도 댓글 참여율이 꽤 높다. 이번에는 술마시고 한 대박 실수담을 댓글로 남기면 뮤지컬 <아이다> VIP 티켓 2장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술마시고 실수한 상대방과 꼭 함께 공연을 봐야 한다는 것이 포인트다. 서로가 민망할 수도 있으니 나란히 앉는 것보다는 앞뒤로 앉는 것이 낫겠다며 주최측인 라이브스팟에서는 VIP티켓 두 장을 앞뒤 좌석으로 준비했다고 한다.
잔인한 이벤트가 완료된 것에 아쉬워하는 이들과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소외될지도 모를 솔로들을 위해 라이브스팟에서는 또한번 앵콜 잔인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아직 참여하지 않은 이들은 서둘러 참여해도 좋겠다. 이번엔 조승우가 극찬한 홍광호 지킬 공연이 아니라 진짜 조승우가 등장하는 <지킬 앤 하이드> VIP 티켓 2장이 상품으로 걸렸으니 댓글 전쟁이 조금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 수많은 솔로들이 남겨준 주옥 같은 댓글과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라이브스팟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연락처
아이트로스
이은숙 실장
010-9224-3568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