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비아, 한국어판 6호 독점 발간

서울--(뉴스와이어)--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독점 제휴를 맺고 발행하는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2011년 봄호가 출간됐다.

살림의 여왕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 노하우를 담은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은 현대카드가 독점 제휴를 맺고 연 4회 계간으로 발행하고 있으며, 이번 2011 봄호 발간으로 6호째를 맞이했다.

이번호는 바야흐로 봄에 접어들면서 생동감 넘치는 봄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쿠킹 등 신선한 소재의 실용적인 콘텐츠를 다양하게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겨우내 묵은 때를 벗기고 봄맞이 집단장을 하는데 도움되는 인테리어 팁이 단연 돋보인다. 스타일리시한 가구와 소품 리폼, 공간 스타일링과 정리정돈 노하우, 이국적인 봄 인테리어, 정원 가드닝 화보 칼럼 등은 집안에 생동감을 줄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제공한다. 특히 봄에 어울리는 컬러 매치와 데코레이션 등 다양한 색감과 모던 인테리어에 관한 칼럼은 봄 분위기를 한껏 느끼게 한다.

또, 4월 부활절에 활용해볼 수 있는 부활절 달걀 페인팅 아이디어나 가정의 달에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는 데코 아이디어는 국내에서 쉽게 보기 힘든 콘텐츠로 마사 스튜어트만의 센스있는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봄 제철 재료를 활용해 입맛 돋우는 레시피와 봄맞이 요리 화보, 뉴요커들의 브런치 파티 등 쿠킹 관련 콘텐츠, 봄맞이 네일케어와 눈밑 관리 팁, 가슴건강 관리에 모든 것을 담은 칼럼 등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다양하게 수록했다.

한편,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6호 발간에 맞춰 정기구독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정기구독을 신청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세계적 권위의 레스토랑 가이드북 ‘자갓 서울 레스토랑 2011’ 1권을 증정한다. 또한 정기구독 신청시 배송비 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담당자는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은 호를 거듭하면서 보다 경쟁력있는 콘텐츠와 한국적 정서를 잘 감안한 편집방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며,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마사 스튜어트와의 독점 제휴를 바탕으로 보다 실용적인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구매는 현대카드 프리비아 쇼핑 사이트(http://shop.hyundaicard.com) 또는 전화 1588-0360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마사 스튜어트(1941년, 미국)는 전 세계적으로 ‘살림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로 잘 알려진 저명 인사다.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나 주부로 지내다가 출판, 방송 등을 아우르는 미디어 그룹 ‘마샤 스튜어트 리빙 옴니미디어’를 설립, 아메리칸 드림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ard.com

연락처

현대카드 PRIVIA상품팀
고신우
2167-5179

피알원 미디컴
백지혜 AE
6370-80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