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없는 순번대기표 개발 업체 프리로소프트 새 CI 공개

서울--(뉴스와이어)--프리로소프트(이사 박노훈)는 3월 10일 본사 사옥에서 현판제막식을 갖고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친환경제품 및 고품격서비스’를 전달하고자 하는 의지와 함께 회사의 가장 큰 가치인 ‘환경’을 새로운 CI에 담아냈다.

프리로소프트는 지난해 관공서, 은행, 각종 고객센터에서 사용되는 종이발행식 순번대기를 스마트폰, PC인터넷을 통해 종이가 발행되지 않는 지능형순번대기 시스템을 개발하였다.

관공서의 시범사업으로 선정 되어 스마트창구를 준비중에 있으며 향후 종이를 없애고, 민원인 및 직원들의 업무 향상, 비용절감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여러 솔루션을 기획, 개발중에 있다.

이번 새로운 CI는 무지개를 연상 자연을 사랑하고 보전하는 회사로 노력하겠다는 심벌마크를 통해 자연과 인간 친환경적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하려는 임원진의 의지가 기대된다.

프리로소프트 CI 개편으로 고객들에게 친환경적 기업 이미지로 거듭나겠다는 의미에서 전체 임직원 의견수렴과 내부토론를 거쳐 확정지었다.

박노훈 이사는 새로운 CI를 통해 모든 조직이 하나로 통합되어 “친환경 선두 기업으로 앞서 나가자”고 모든 임직원들에게 말했다.

프리로소프트 개요
프리로소프트는 스마트폰의 웹브라우저로 접속해 예약하고 대기 순서와 예약시간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예약관리서비스 앱'을 개발했다. 이 앱은 스마트폰과 컴퓨터, 또는 터치패드를 이용해 지점 내의 대기 현황에 등록하고 온라인 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각 지점에서 단순히 번호표를 뽑고 차례가 되기까지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없앴다. 가입된 정보(이름,닉네임,사진 등)로 대기 현황을 미리 파악하고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며 대기 순서와 예상 시간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어 이동 중에도 관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freerosoft.com

연락처

경영전략실
이사 박노훈
02-572-6015
010-4399-738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