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라클, 제주 7대 자연경관 선정 후원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씨팩토리
2011-03-11 09:37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기능성 뷰티 브랜드 씨라클(Ciracle)이 제주도를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올리기 위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

씨라클 제주 화산송이는 희귀원료인 제주화산송이를 함유하여 피지흡착이 뛰어나며 제주 조릿대 추출물, 화이트 윌로우 껍질 추출물 등 천연추출물을 함유한 클레이 마스크로 모공 및 피지 관리에 효과가 좋아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씨라클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 제주 화산송이가 생산되는 제주도를 본격 홍보하기 위해 제주 7대 자연경관 선정 후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세계 7대 자연경관은 세계 7대 불가사의를 선정한 ‘뉴세븐원더스’가 주관하는 프로젝트로, 오는 11월 10일까지 전화(001-1588-7715)와 인터넷 투표(www.n7w.com)를 통해 자연경관이 가장 아름다운 7곳을 선정한다. 인터넷 투표 방식은 절차가 많고 복잡하여 편리한 전화 투표를 권장하고 있으나 국제 전화를 이용한다는 점이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이다.

이에 씨라클에서는 제주 화산송이 구매 고객에게 전화 투표 방법 설명 유인물을 동봉하고 국제 전화비(500원)만큼의 추가 적립금을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제주 관련 컨텐츠를 만들어 바이럴 효과를 유도하기 위해 투표가 마감되는 11월까지 사용 후기 및 제주 7대 자연경관 투표 내용을 블로그에 올려주는 고객들을 추첨하여 매월 제주 여행권을 증정한다.

씨라클의 제주 7대 자연경관 선정 후원 캠페인은 국내에서 그치지 않는다. 씨라클 제주화산송이 제품이 홍콩, 일본 등으로 수출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홍보도 적극적으로 전개한다. 아시아권 유명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을 통해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고, 씨라클이 판매되는 홍콩 내 45개 매장에 POP 도 설치할 예정이다.

씨라클의 유원영 실장은 “제주도가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되면 국가 브랜드 제고, 외국인 관광객 유치 등 효과 뿐 아니라 청정 제주 이미지가 브랜드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 제주화산송이는 씨라클의 청정 제주 프리미엄라인인 ‘Ciracle by concept J(씨라클 컨셉 제이)’의 첫번째 제품으로 해외로도 널리 판매되고 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씨라클이 제주도의 글로벌 마케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씨라클은 제주테크노파크내 화장품 연구소와 공장을 두고 있는 (주)콧데에서 제조 개발되는 제주 청정 프리미엄 제품으로 구성된 씨라클 컨셉 J 라인을 런칭하고 두번째 제품으로 제주워터 슬리핑 팩을 3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씨팩토리 개요
씨팩토리는 화장품 종합 쇼핑몰 코스알엑스를 통해 비타민C, 블랙헤드 제품으로 유명한 씨라클, 남성 전문 화장품 갯츠맨 등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판매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srx.co.kr

연락처

씨팩토리
유원영 실장
031-714-94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