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트랜드 ‘달팽이 비누’ 세안으로 동안피부 되어볼까
코스매틱 브랜드 클레어스(Claire's) 루마카(LUMACA) 달팽이비누와 페이스 클렌저는 피부 복원의 원동력이 되는 달팽이 점액 추출물을 프랑스 세더마사에서 100% 수작업으로 추출해 제품에 담아냈다.
달팽이비누 루마카는 피부가 가장 좋아하는 약산성 제품으로 자극이 없고 보습효과가 뛰어나 여러번 세안을 해도 피부에 무리가 없다. 두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루마카 페이스 클렌저 시리즈는 달팽이비누로 피지분비가 왕성한 T존과 이마의 피지를 제거한 다음 클렌징폼 이중 세안으로 모공 속 미세한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MBC주말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에서 동안 피부와 우월한 몸매로 유명세를 톡톡히 보고 있는 공대얼짱 출신 배우 유사라를 Claire's 홍보 모델로 앞세워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클레어스(Claire‘s) 코리아 관계자는 “오래전부터 연예인들의 협찬을 하고 있다”며 “누구보다도 피부에 신경을 써야하는 직종인 연예인들이 루마카 제품을 이용한다는 것은 Claire’s 코리아의 자부심이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마카 페이스 클렌저는 클레어스 공식홈페이지(http://www.claireskorea.co.kr) 전국 대형 마트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 등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www.claireskorea.co.kr
연락처
홍보대행 지이엠커뮤니케이션(주)
홍보팀 이사 송관용
02-517-1017
010-8396-099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