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명동 밀리오레 입점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1-03-11 10:27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대표 김훈)가 지난 3월8일 명동 밀리오레 1층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엘리샤코이는 지난 해 오픈한 명동 눈스퀘어 매장의 높은 호응으로 국내 뷰티 브랜드의 메카 명동에 두 번째 매장을 선보임으로써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외국인 관광객들뿐만 아니라 국내 고객들에게도 좀 더 쉽게 엘리샤코이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오픈한 명동 밀리오레 매장에서는 일본에서 뛰어난 품질로 입소문 만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비비크림을 비롯하여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파우더팩트, 뛰어난 발색력과 컬러감의 메이크업 제품, 최근 출시되어 관광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달팽이크림 등 엘리샤코이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엘리샤코이는 관계자는 “명동 눈스퀘어 매장이 국내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명동 밀리오레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이번 명동 밀리오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앞으로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장하여 한국의 대표적인‘천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매장문의번호 : 02-2104-0308)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장영환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