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메리카 차세대 게임 개발자 발굴 위한 글로벌 공모전 실시

뉴스 제공
넥슨
2011-03-11 11:03
서울--(뉴스와이어)--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미국 법인인 넥슨아메리카(대표 다니엘 킴)의 주최로 차세대 게임 개발 아이디어 공모전인 ‘넥슨 이니셔티브(Nexon iNitiative) 2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넥슨 이니셔티브’는 전 세계 게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한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최종 선정된 프로젝트에는 총 1백만 달러 상당의 개발 지원금이 수여된다.

모집은 4월 30일까지(태평양 시간 기준) ‘넥슨 이니셔티브’ 공식 홈페이지(http://initiative.nexon.net)를 통해 진행되며, PC기반의 온라인 게임 혹은 크로스 플랫폼 게임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개발자라면 국적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넥슨아메리카 서원일 부법인장은 “차세대 플랫폼을 겨냥한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아이디어들을 기대한다”며 “넥슨의 오랜 노하우를 더해 향후 게임 시장을 선도할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3월 진행된 넥슨 이니셔티브 1기에서는 총 28개국 100여 명의 지원자 가운데 캐나다의 ‘앤틱 엔터테인먼트(Antic Entertainment)’와 폴란드의 ‘원투라이브(one2tribe)’ 가 선정돼 각각 1백만 달러 상당의 포상금을 받아 넥슨과 공동 개발 중에 있다. 또한 넥슨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퍼블리싱도 검토중이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PR기획팀
차유선 과장
2185-05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