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동화 ‘구름빵’의 대약진…뮤지컬 구름빵을 영어로 만나보세요

- 영어뮤지컬 ‘Cloud Bread in playground’로 변신

뉴스 제공
문화아이콘
2011-03-11 13:19
서울--(뉴스와이어)--2004년 첫 출판되어 전세계 50만권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8개국에 수출하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동화 ‘구름빵’은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따뜻하고 참신한 이미지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구름빵은 누구나 다 알고 따라 부르기 쉬운 동요와 하늘을 나는 플라잉 액션이 결합된 ‘주크박스 플라잉 뮤지컬’로 제작되어 전국 25만 관객을 돌파하고, KBS 3D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어 방영되고 있다.

또한 CJ푸드빌에서 구름빵이 출시되어, 전국 1300여 개 뚜레주르 매장에서 5종의 구름빵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공연장이 협소한 군소 도시에서는 공연할 수 없는 단점을 보완하여, 플라잉 장면을 빼고 동요 부르기와 빵 만들기를 부각시킨 ‘동요콘서트 구름빵’(소극장 버전) 또한 제작되어 공연이 이뤄지고 있다. 매 방학마다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뮤지컬 구름빵이 이번에는 ‘구름빵 영어뮤지컬’ Cloud Bread in playground로 변신하여 찾아온다.

베스트셀러 동화책! 명품 뮤지컬! 그리고 영어놀이터!

‘구름빵’의 귀여운 고양이 친구 홍비, 홍시와 함께 영어놀이를 시작하자! 전국 25만 관객의 사랑을 받은 주크박스 플라잉 뮤지컬 구름빵이 구름빵 영어뮤지컬 CloudBread in Playground로 새롭게 찾아왔다. 구름빵 영어놀이터에서 미끄럼도 타고, 그네도 타고, 빗방울 친구와 알파벳 찾기도 하면서 신나게 한바탕 놀고 나면, 어느새 어린이들은 어렵게만 느껴지던 영어를 좀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다. 구름빵의 따뜻한 이야기와 우리 귀에 익숙한 영어동요가 만난 구름빵 영어뮤지컬 CloudBread in Playground는 영어를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놀이로 받아들이게 한다.

듣고 따라 부르면 마음에 쏙쏙!! 영어 동요도 문제없어요!

구름빵 영어뮤지컬 ‘Cloud Bread in playground’는 우리 친구들이 듣고 따라 하기 쉬운 영어동요들로 구성됐다. 어디서든 한번쯤 들어봤을 영어 동요인 ‘Twinkle, Twinkle Little Star‘, ’Bingo‘, ’Sing a Rainbow‘ 등의 동요를 선별하여 어린이들의 귀와 입 그리고 감성까지 열어 영어 감각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구름빵 영어뮤지컬 ’Cloud Bread in playground'를 놓치지 말자.

에듀테인먼트에 전문성을 빼놓을 순 없지요!

구름빵 영어뮤지컬 CloudBread in playground는 교육적 전문성에 있어서 최고의 구성을 이룬다. 현재 어린이들이 유치원에서 배우고 있는 영어동요 가운데 쉽고 재미있는 12곡을 엄선했으며, 대본은 여러 차례 영어교육전문가의 검수를 거쳤다. 또한 100% Native Speaker를 섭외하여 더빙하고, 어린이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어린이 뮤지컬 전문 배우를 캐스팅하는 등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공을 들였다. 구름빵 영어뮤지컬 CloudBread in playground는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영양만점 웰빙 뮤지컬이다.

문화아이콘 개요
문화아이콘은 21세기 현대인의 다양한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한 각종 문화예술 공연기획, 홍보, 마케팅 전문집단이다.
연락처

문화아이콘 홍보담당
손서연
02-762-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