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피니시d, ‘가장 트렌디한 맥주’ 1위 브랜드로 선정

뉴스 제공
하이트진로 코스피 000080
2011-03-14 12:02
서울--(뉴스와이어)--드라이피니시d가 ‘가장 트렌디한 맥주’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파티전문 사이트인 파티럽닷컴(www.partyluv.com)에서 실시한 ‘가장 트렌디한 맥주’에 관한 설문조사에서 하이트맥주의 드라이피니시d가 1위로 뽑혔다. 이 설문조사는 파티럽닷컴 홈페이지 방문객 1012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드라이피니시d가 35%의 득표율을 얻으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22%를 차지한 네덜란드 맥주 하이네켄, 3위는 19%로 벨기에 맥주 호가든이다. 드라이피니시d가 세계적인 수입맥주 사이에서 선전하며, 트렌디한 맥주로 자리매김한 것을 증명한 것이다.

지난해 출시된 드라이피니시d는 드라이 맥주만의 깔끔한 맛으로 다양한 수입맥주를 경험해 새로운 맥주에 대한 니즈를 갖고 있던 2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등에 업고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증명하듯 드라이피니시d는 최단기간 천 만병(330㎖ 병 기준/44일) 판매를 돌파한 데 이어 이번 설문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해 가장 트렌디한 맥주로 뽑혔다.

젊은 수요층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 활동도 이러한 인기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 지난해에는 유명 모델 없이 요트와 클럽을 배경으로 한 광고로 젊은 소비자에게 어필한 데 이어, 올해는 강남· 홍대 등의 클럽에서 트렌드에 민감한 20대를 대상으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트맥주는 드라이피니시d를 음악, 클럽, 파티 등 젊은 소비자들이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순간에 함께하는 맥주로 포지셔닝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드라이피니시d는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3월 19일에 열리는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첫 내한공연을 공식후원하기로 했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한국계 최초로 빌보드 정상을 두 번이나 차지한 인기와 실력을 겸비한 힙합그룹이다. 하이트맥주는 이 공연을 찾은 성인 관객들에게 무료로 드라이피니시d를 제공하여, 이 그룹이 전하는 클럽, 일렉트로닉, 힙합 음악의 에너지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설문조사를 실시한 파티럽닷컴(www.partyluv.com)은 클럽과 파티에 관한 최신 소식과 사진, 아티스트 인터뷰를 게재하는 파티전문 사이트다.

웹사이트: http://www.hitejinro.com

연락처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김재욱 대리
02-3219-035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프레인
박혜민
02-3210-9628(9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