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오마이립 먹고 이음신에게 ‘오마이러브’ 소개받자

- 미스터피자 온라인 여성 주문 고객 대상 이음 소개팅 상품권 증정 이벤트

- 친구 추천으로 이음에 가입하는 신규고객에게 미스터피자 오마이립 증정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1-03-14 09:16
서울--(뉴스와이어)--소셜데이팅 이음(i-um.net)과 미스터피자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부터 14일동안 싱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솔로탈출을 위한 ‘오마이러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을 통해 미스터피자의 신제품인 ‘오마이립(omyRib)’을 포함한 모든 피자를 주문하는 모든 싱글 여성 고객에게 이음에서 제공하는 소개팅 상품권을 증정한다.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이 상품권에 적힌 이벤트코드를 입력하고 이음에 가입하면 7일 동안 7번의 소개팅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이음 홈페이지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굿바이 솔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변의 외로워하는 친구 2명에게 이음을 추천하면 2만 6천원 상당의 오마이립 피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마이러브’ 이벤트는 세기의 커플인 아담과 그의 갈비뼈로 만들어졌다는 이브의 전설을 활용해 소셜 데이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음과 프리미엄 정통 바베큐립 피자인 오마이립을 신제품으로 출시한 미스터피자가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이음과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서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간 진행된다.

이음의 신지언 홍보팀장은 “‘오마이러브’이벤트는 화이트데이와 같은 연인을 위한 데이 때문에 외로워할 싱글 여성들을 위해 기획하였다”며 “국내 1위 소셜데이팅 이음과 여성들을 위한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는 미스터피자의 시너지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음소시어스 개요
이음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회사다.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이음과 아임에잇, 맺음의 3가지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총 125만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이제는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이음
신지언 PR매니저
02-324-6000
010-5004-38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