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SKT, ‘스마트 러닝’ 사업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과 SK텔레콤(대표 하성민 총괄사장, sktelecom.com)은 스마트 러닝(Smart Learning) 사업 공동 추진 등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에듀윌의 교육 콘텐츠와 SK텔레콤의 정보통신기술을 결합해 모바일 전용 강의 콘텐츠를 구성할 예정이며, 이를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등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시간과 장소에 제한을 받지 않는 진정한 U-러닝(Ubiquitous Learning)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현재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스마트 러닝(Smart Learning)’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으며, 초등교육에서부터 입시교육까지 관련 전문 업체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교육 플랫폼을 확장해 왔다. 이러한 가운데 에듀윌과의 사업협약으로 성인 교육 콘텐츠를 확보함으로써 평생교육을 위한 스마트 러닝의 반석을 마련했다.

에듀윌과 이번 제휴로 개발되는 모바일 강의 콘텐츠는 T world, T 스토어, T멤버십 스토어 등 SK텔레콤 고객채널을 통해 폭넓게 제공되어 스마트 러닝 분야의 활성화와 확대를 촉진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은 지난 2월 모바일 강좌 서비스 ‘스마트윌’을 오픈 하고, 본격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시작했다. 그 동안 제공되어 온 모바일 강의는 부가서비스적 성격이 강했지만 ‘스마트윌’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강의의 인식 전환을 꾀했다. 향후 ‘스마트윌’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독자적 상품으로 구성하는 한편 동영상 강의 서비스와 연동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내놓을 계획이다.

양형남 에듀윌 대표는 “SK텔레콤과의 전략적 제휴로 에듀윌의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와 SK텔레콤의 정보통신기술을 결합해 평생교육을 실현하는데 힘쓰고, 스마트 러닝 분야의 발전을 이끄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 사업, 기업 교육, 전문교재 출판 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