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타일24, 패션웹진 ‘스냅(Sn@pp)’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1-03-14 10:13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 패션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에서 패션웹진 ‘스냅(Sn@pp)’을 오픈했다.

패션 트렌드, 스타일링, 뷰티 등 실용적인 정보와 연애, 여행, 맛집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패션웹진 ‘스냅(Sn@pp)’은 기존에 아이스타일24에서 제공해오던 ‘패션매거진’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것이다. 이번 오픈과 함께 아이스타일24는 고객들이 ‘스냅(Sn@pp)’과 보다 쉽게 소통하고 친해질 수 있도록 ‘그랜드 스냅 위크(Grand Sn@pp Week)’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이스타일24의 이린희 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개편, 확대 오픈한 아이스타일24의 ‘스냅(Sn@pp)’은 ‘패션과 문화의 놀이터’를 컨셉트로 삼았습니다. 또 개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패션, 뷰티, 그리고 문화까지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이 형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 이러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고객의 마음을 잘 읽어내는 아이스타일24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오는 14일부터 시작되는 ‘그랜드 스냅 위크’ 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총 4주간 매주 ‘위크 미션’을 제시하고 미션을 수행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미션의 주제는 패션웹진 스냅(Sn@pp)의 각 카테고리인 뷰티, 패션, 컬처, 에디터 칼럼에서 제시되며, 아이스타일24 회원이면 누구나 댓글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즉석 카메라를 비롯, 루이까또즈 스카프, 랑콤 립스틱, 롯데호텔월드 와인부페 1인 이용권 등의 경품이 총 45명에게 제공된다. 매주 해당 미션이 종료되는 다음 주 화요일마다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가 공지된다.

매주 제공되는 경품 이벤트 외에도 4주 동안 4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은 ‘그랜드 스냅’ 후보가 되며, 추첨을 통해 최종 미션 종결자 1명을 선정,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12일 발표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타일24 홈페이지뿐 아니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style24)에서도 참여 가능하며 트위터(twitter.com/istyle24pinkat)에서는 이와는 별도로 단독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패션웹진에 댓글을 남기고 이벤트를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진 클립’을 증정하고 있다.

패션웹진 ‘스냅(Sn@pp)’은 ‘스타일 및 애플리케이션(Style and Application)’의 약자로 패션에서 문화까지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해답을 제공한다. 최신 패션 트렌드에서 숨겨진 스타일링 비법까지 고객이 자연스럽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꿀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돼 실용성 만점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아이스타일24 개요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이린희 마케팅팀장 02-3270-761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카라커뮤니케이션즈
김하영 AE
02-538-69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