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중소기업을 위한 ‘新 비즈니스 전략’ 무료특강 실시

뉴스 제공
신용보증기금
2011-03-14 10:28
서울--(뉴스와이어)--신용보증기금[이사장 안택수]은 오는 3월 17일(목) 오후 2시부터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보증기업 임직원 및 신보 창업스쿨 수료생 100명을 초청하여‘소셜 미디어 시대!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주제로 무료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용자 급증과 스마트폰 보급 확산으로 소셜미디어가 시대적 대세로 자리하고 있는 사회 트렌드에 맞추어 중소기업에게 시장 흐름에 전략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보는 이번 특강에서 강요식 한국소셜경영연구원 원장을 초빙해 소셜미디어 트렌드, 소셜의 도입 및 활용 로드맵, 마케팅 성공사례 등 중소기업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포착과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중소기업에게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보의 보증심사부 박철용 부장은 “이번 특강과 같이 중소기업 경영현장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적기에 제공하여 중소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신보 홈페이지(www.kodit.co.kr)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여 신청 접수하거나, 신보 보증심사부 담당자(710-4659)에게 문의하면 된다.

신용보증기금 개요
신용보증기금(信用保證基金)은 담보력이 미약한 기업에 대해 신용보증 지원을 해주는 기관이다. 1974년 제정된 신용보증기금법에 따라 1976년 특별법인으로 설립됐으며 ‘공공기관의 운용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dit.co.kr

연락처

신용보증기금 보증심사부
김형일 대리
(02) 710-4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