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제 6기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1-03-14 11:0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 www.artistry.co.kr)는 3월 피부 세포에 빛을 밝히는 ‘퓨어 화이트’ 라인의 신제품 출시를 맞아 제 6기 온라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아티스트리 온라인 서포터즈는 브랜드 블로그를 중심으로 신제품의 체험 기회는 물론 제품 발전에 기여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화장품에 관심이 높고, 특히 화이트닝 스킨케어에 고민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아티스트리 6기 온라인 서포터즈는 14일부터 약 일주일 간 아티스트리 브랜드 블로그(www.blog.naver.com/artistryblog)에서 댓글로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30명이며, 선정된 서포터즈는 약 6주 간 10만원 상당의 퓨어 화이트 신제품 정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그 후기에 해당하는 5개의 미션을 수행하고 브랜드 마케팅 팀과 함께 하는 오프라인 모임에 2회 참여하게 된다.

특히 이번 6기 온라인 서포터즈는 아티스트리가 야심차게 내놓은 화이트닝 라인, 퓨어 화이트의 14일 집중 프로그램 ‘파워 화이트닝 솔루션 키트’(퓨어 화이트 에센스, 퓨어 화이트 스팟 코렉터, 퓨어 화이트 파워 래디언스 마스크, 퓨어 화이트 UV 프로텍터 SPF35 PA+++, 퓨어 화이트 스킨케어 샘플 6종, 인텐시브 리뉴잉 필 샘플 2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하는 ‘화이트닝 60분 토론’에 참여할 수 있어 보다 폭넓은 화이트닝 케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한국암웨이 홍보부
김나영
02-3468-6493

이지스커뮤니케이션즈
염미애 대리
02-566-91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