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헤븐’ 사탕으로 서울을 달콤하게 하다

뉴스 제공
시네마서비스
2011-03-14 17:56
서울--(뉴스와이어)--장진 감독의 10번째 장편 영화인 <로맨틱 헤븐>(제공,배급: 시네마서비스/제작: ㈜케이앤제이엔터테인먼트/ 감독: 장진/ 주연: 김수로, 김동욱, 김지원). ‘이별’이라는 슬픈 소재를 가지고 특유의 위트로 ‘유쾌하고 달콤한 천국’의 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로맨틱 헤븐’ 사탕을 나눠주며 서울을 로맨틱하게 물들였다.

12, 13일 양 이틀간 서울 한복판에는 하늘에서 갓 내려온 듯한 헤븐걸, 헤븐 가이가 ‘로맨틱 헤븐’ 사탕을 나눠줘 시민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사탕을 선물하며 영화 속 로맨틱함을 미리 선사한 것. 봄날만큼 따뜻한 영화 <로맨틱 헤븐> 사탕 배포 이벤트는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영화 <로맨틱 헤븐>의 관심을 넘어서 헤븐걸과 헤븐가이에게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었다. 길거리 사탕 배포 이벤트는 화이트데이를 앞둔 날인 만큼 커플들에게도 관심이 컸지만, 영화 <로맨틱 헤븐>이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천국’을 소재로 한 가슴 따뜻한 이야기인 만큼 나들이 나온 가족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었다. 시민들은 “장진 감독님 너무 좋아하는데, 영화 꼭 볼게요!”, “날개가 너무 예뻐요.”, “사탕 맛있게 먹을게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었다.

3월 12일에는 코엑스 갤럭시 존에서 온라인 팬 사인회가 열렸다.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로맨틱 헤븐>의 장진 감독, 김수로, 김동욱, 김지원 중 사인을 받고 싶은 한 명을 선택하여 사인을 다운 받아, 프린트까지 직접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던 것. 감독과 배우들의 사인은 물론,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사탕까지 전달한 이번 이벤트를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었다.

헤어짐의 순간 더 간절해진 세 사람의 사랑이 마침내 천국의 문을 연다는 내용으로, 장진 감독 특유의 유쾌함에 간절한 사연들의 달콤함까지 더해 따뜻한 봄날인 3월 24일 관객들을 찾아가 가슴 뭉클한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연락처

이노기획
02-543-9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