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ESSEC 럭셔리 브랜드 매니지먼트 최고 과정 5년 연속 선보여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11-03-15 10:34
서울--(뉴스와이어)--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MasterCard Worldwide)가 프랑스 ESSEC 경영 대학원과 함께 마스타카드-ESSEC 럭셔리 브랜드 매니지먼트 최고 과정(MasterCard-ESSEC Luxury Brand Management Executive Program)을 5년 연속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럭셔리 리테일 및 서비스 산업 전문가들에게 브랜딩, 매니지먼트, 소비자 트렌드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매년 프로그램은 럭셔리 브랜드 개발뿐만 아니라 럭셔리 비즈니스가 당면한 주요 도전과 역동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올해 프로그램은 계속해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 중 하나인 중국의 affluent 소비자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마스타카드-ESSEC 럭셔리 브랜드 매니지먼트 최고 과정은 럭셔리 소비자 마켓 분석을 포함하며, 중국의 affluent 소비자의 지역적 분포 및 특성 등에 대한 분석을 포함한다.

마스타카드-ESSEC 럭셔리 브랜드 매니지먼트 최고 과정은 명문 ESSEC 경영대학원이 운영하는 4일 과정으로 진행된다. 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가 프로그램 비용 중 일부를 장학금으로 지원하며 나머지 비용은 참가자 또는 참가자가 근무하는 기업이 부담하게 된다. 프랑스 ESSEC 경영대학원이 운영하는 세계 유일의 럭셔리 브랜드 매니지먼트 MBA 프로그램은 글로벌 럭셔리 산업의 reference point 역할을 하고 있다. ESSEC의 프랑스 캠퍼스에서만 수강할 수 있었던 이 과정은 마스타카드-ESSEC 럭셔리 브랜드 매니지먼트 최고 과정을 통해 선별 모듈을 아시아/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학생들에게 제공하게 되었다.

올해 선발된 장학생들은 싱가포르 프로그램 또는 상하이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다. 각 도시 별로 15명에게 프로그램 비용 중 일부가 장학금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조젯 탠(Georgette Tan) 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 아시아/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은 “마스타카드-ESSEC 럭셔리 브랜드 매니지먼트 최고 과정은 성장하는 중국 시장의 성공 사례들을 통해 어떻게 브랜드들이 효과적으로 성장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트래블, 금융, 패션 등 다양한 배경 및 업계에서 온 장학생들이 아이디어와 경험을 공유하는 장이 될 것”이라며 “마스타카드는 럭셔리 업계 내 변화의 주역이 될 전문가들에게 priceless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샤넬, 씨티은행, 구찌, 에르메스, IWC, LVMH, 루프트한자, 메리터스 호텔 & 리조트, OCBC 은행, 피아제 등에서 근무하는 전문가들이 장학생으로 이 프로그램을 수강했다.

올해 장학생들은 상하이(5월 27일~30일) 또는 싱가포르(9월 30일~10월 3일)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며 4일 동안 영어로 진행되는 집중 강의 및 트레이닝을 통해 실질적인 경험을 얻게 된다.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럭셔리 산업에 종사하는 전문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마스타카드-ESSEC 럭셔리 브랜드 매니지먼트 최고 과정의 입학은 엄격한 선발 과정을 통해 결정된다. 총 30명의 장학생을 선발하는 심사는 마스타카드-ESSEC 아카데믹 패널이 담당한다. 본 과정 졸업생들은 ESSEC 경영대학원으로부터 국제 인증 수료증을 받게 된다.

서류 마감은 상하이 세션 4월 1일, 싱가포르 세션 7월 29일이다. 장학금 지원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essec.edu/programs/mastercard-essec.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스타카드-ESSEC 럭셔리 브랜드 매니지먼트 최고 과정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들은 http://www.essec.edu/programs/mastercard-essec/video-testimonials.html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 개요
마스터카드는 결제 산업 분야의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마스터카드는 안전하고 간편하며 스마트하고 접근성 높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에게 혜택을 주는 포괄적인 디지털 경제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기술 혁신과 솔루션은 안전한 데이터,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통해 개인, 금융 기관, 정부, 기업 등이 큰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품위 지수(Decency Quotient, DQ)는 문화를 포함해 기업 안팎에서 진행되는 모든 일의 기반이 된다. 마스터카드는 21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 김미화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