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학교, 미국 디즈니사에 인턴 파견
- Disney Worldwide Services사 인턴쉽 관계자 방문…학생면접 치러
한편 인터뷰에 참가한 Disney Worldwide Services사의 Julie De Francisco는 “학생들이 처음에는 다소 긴장을 하는 것 같았으나 성실하고 적극적인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다”면서 만족스러워 하였다.
이 날 인터뷰를 통해 선발되는 경영대 학생들은 상명대학교와 자매대학인 Murray State University가 디즈니 인턴십 관련 협력관계를 지난 2010년에 맺은 이후 처음으로 금년 여름에 미국으로 파견될 예정이다. 선발되는 학생들은 10여명으로 알려졌으며, 이들은 Murray State University에서 한 학기 동안 경영학 수업을 하고, Walt Disney World Resort에서 한 학기동안 인턴쉽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현지의 학습 커리큘럼은 상명대와 자매대학의 협의결과에 따르며, 인턴쉽 기간 중에는 Walt Disney World Resort에서 주당 일정액의 보수를 받게 된다. 상명대는 이 프로그램의 성과를 보아가며 향후 인턴십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상명대학교 개요
상명대학교는 70년의 오랜 역사 속에서 진리, 정의, 사랑을 바탕으로 시대가 요구하는 조화로운 인격함양과 미래지향적이고 창의적이며 실용적인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우수한 교수진을 중심으로 시대와 사회에 부응하는 새로운 학문 창출과 선도적인 연구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smu.ac.kr
연락처
상명대학교 대외홍보처
권찬호 처장
02-2287-5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