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건강기능식품 우수전문판매점 시범업체로 선정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1-03-15 11:02
서울--(뉴스와이어)--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 www.amwaykorea.co.kr )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용역을 받아 수행하는 ‘건강기능식품 유통판매현황 및 유통구조 개선방안’ 연구사업의 시범운영업체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범운영에 참여하는 업체는 한국암웨이 외 2개 업체로, 시범운영 사업은 건강기능식품의 건전한 유통판매를 유도하고 소비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국민건강증진과 소비자 보호에 기여하고자 시행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관계자는 이번 시범운영 결과를 토대로 제품의 유통 및 진열, 판매과정 등에 대한 기준을 정하고, 건강기능식품 판매업체에 적용, 관리하는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건강기능식품 우수판매점으로 시범 운영될 매장은 암웨이프라자 잠실점으로 건강기능식품 허위 과대 광고 이력, 매출실적, 방문 고객 수 등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해 시범운영 매장으로 최종 선정됐다.

암웨이프라자 잠실점에서는 시설기준 및 진열기준 준수, 판매원 대상 교육, 고객만족시스템 운영 등 건강기능식품 우수전문판매점 기준 안에 따라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운영된다.

한국암웨이 조양희 상무는 “건강기능식품의 건전한 유통판매와 소비자 보호에 기여한 모범기업에게 시범운영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건강기능식품 우수전문판매점 기준 안에 따라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분들께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암웨이는 전국에 13개의 암웨이프라자를 운영하고 있다. “암웨이프라자는 단순 쇼핑 공간이 아닌 기업-판매자-소비자가 상호 교류하며 회사와 비즈니스, 제품과 브랜드를 만나는 복합 비즈니스 솔루션 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한번 판매된 제품은 끝까지 책임지는 소비자 만족보증제도를 통해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고 조상무는 덧붙였다.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www.nutrilite.co.kr)는 비타민, 무기질 및 건강기능식품 전세계 매출 1위(2009 유로모니터 매출액 조사 기준)의 파워브랜드이다. 원료에서 완제품까지의 전 과정을 관리하며, 수많은 임상시험을 통한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 및 제조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건강기능식품 부문 매출 1위를 유지하며, 한국암웨이 전체 매출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다.

한편, 한국암웨이는 지식경제부와 KOTRA가 주관한 성공적인 30대 외투기업 선정, 건강기능식품의 품질향상과 건전한 유통 판매를 위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여 등 올해 들어서만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한국암웨이 홍보부
김나영
02-3468-6493

홍보대행 시너지 힐앤놀튼
한지숙 대리
2287-09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