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윤방부 가정의학전문의 자문위원으로 위촉
한국맥도날드는 건강 및 영양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감에 따라 좀더 다양한 메뉴 제공하고, 현명하게 음식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 및 건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윤방부 교수는 의학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국맥도날드와 함께 한국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올바른 영양정보와 식생활 지침을 제시하고, 향후 맥도날드의 국내 메뉴 개발에 자문을 제공하게 된다.
윤방부 교수가 제시할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정보는 맥도날드 웹사이트 (www.mcdonalds.co.kr)와 맥도날드 영양 리플렛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윤방부 교수의 위촉을 위해 한국을 방한한 맥도날드 본사 소속의 영양학자인 캐피카 박사는 “고객들의 니즈를 맞추기 위하여, 전세계 맥도날드는 각국의 건강 및 영양전문가와 일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저명한 의사이자 교수이신 윤방부 교수를 저희 자문위원으로 위촉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며, “윤방부 교수는 한국맥도날드가 고객에게 좀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영양 및 건강 분야에서 자문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맥도날드는 지난 4월 축구국가대표 골키퍼인 김영광 선수를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한 바 있다. 맥도날드는 전세계적으로 전문가들로 구성된 자문단을 갖추고 있으며, 이들을 통해 영양, 건강 및 운동 분야의 자문을 받고 있다.
윤방부 교수는 현재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를 역임하고 있으며, 의학 및 건강 분야에서 국민들을 대상으로 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mcdonalds.co.kr
연락처
염혜지 02)3702-8368 /인컴브로더 지 인 대리 02)2016-7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