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아날도바시니’ 전속 모델 배용준, 여름 패션 화보 촬영

뉴스 제공
패션그룹형지
2011-03-16 10:02
서울--(뉴스와이어)--한류스타 배용준이 남성복 ‘아날도바시니’ 여름 화보 촬영에서 건강한 모습을 공개했다. 드라마 촬영 중 재발한 목디스크를 빠르게 회복하고 국내외 팬들에게 더욱 감각적이고 마일드한 패션을 선보이며 원조 패셔니스타의 위력을 과시했다.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본 대지진과 쓰나미 희생자에게 최선을 다해 돕겠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남기고, 일본 총리가 직접 총괄하는 내각부 산하 정부 기금에 10억을 기부하며 훈훈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남성 아날도바시니는 전속 모델 배용준과 ‘성공한 남성의 여유와 낭만’을 담은 글로벌 트레블러(traveler)의 일상을 담아냈다. 배용준의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최강 동안 이미지와 근육으로 다져진 슬림한 몸매는 스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국내 최고 포토그래퍼, 홍장현을 필두로 휴양지의 따뜻한 햇살과 어울리는 신비롭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트레블 룩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춰 해외 출장 및 여행이 많은 비즈니스 맨에게 제격이다. 마일드한 컬러의 재킷과 화이트 팬츠는 배용준의 감미로운 이미지를 더욱 고조시킨다.

남성 아날도바시니 박혜원 디자인 실장은 “배용준의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감성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캐주얼 재킷과 수트류를 입은 그의 모습은 ‘성공한 남자의 여유’라는 광고 컨셉을 완벽히 살렸다” 고 말했다. 더불어 “많은 사람들이 배용준의 라이프 스타일과 패션 아이템에 열광하는 만큼, 남성들의 새로운 패션 가이드라인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남성브랜드 ‘아날도바시니’는 이태리 감성과 클래식한 분위기를 살린 남성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2009년 런칭 이래 3040 남성들의 패션 라이프를 책임지는 남성복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날도바시니 2011 여름 화보는 4월 중순부터 아날도바시니 매장과 홈페이지, 카다로그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yungji.co.kr/

연락처

패션그룹형지 홍보팀
김승호 과장
02-3498-0362
이메일 보내기